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07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이 글은 6년 전 (2019/12/13) 게시물이에요
케이스에 말고 에어팟 자체에 기스가 나..?? 왜?
대표 사진
익인1
나 처음 사고 투명케이스 꼈다가 거의 뭐,,,자갈길에서 끌고 다닌 것 처럼 되고 바로 실리콘 케이스 샀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 왜?? 안떨어트렸는데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나는 딱딱한케이스랑 에어팟 분리시키는 과정에서 좀 많이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오늘 꼈는데 당장 빼야겠다 무서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케이스 안쪽 만져보면 매끈한데 왜 기스난 거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투명 하드끼는데 난 괜찮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꼈옹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두달?? 끼고 뺄 일이 잘 없으니까 기스 거의 안나던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팟 자체에??? 자꾸 사람들이 에어팟 완전 기스 많이난다 그래서 하드케이스 무서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에어팟 자체에! 방금 확인했는데 난 기스 하나도 안났어!! 아근데 좀 꽉끼는 하드케이스면 기스 날만 하겠다 내건 꽉 끼는건 아니라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헐 위에 사진 보니까 나 산지 얼마 안됐는데 무섭다 ㅜㅜㅠㅠ 기스 안나려고 끼는 건데 왜 기스가 나는 고야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만 낙태 반대하냐339 06.26 19:2231569 0
일상남사친이 야한얘기 자꾸하면 거리두고싶음???130 10:0713014 1
일상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91 06.26 20:1120207 1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7899 0
이성 사랑방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8 06.26 20:2718347 0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
13:18 l 조회 1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2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1
13:17 l 조회 4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2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4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5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1
13:17 l 조회 6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1
13:17 l 조회 5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
13:16 l 조회 9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1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3
지피티 한테 0원 체형분석 받고옴
13:15 l 조회 14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27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9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3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5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79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7
13:14 l 조회 33
동거중인데 남친 어머님 오셔서 결혼 다시 생각함…ㅎ
13:1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