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10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6년 전 (2019/12/13) 게시물이에요
술김에 실수였다면서 엉엉울었거든? 그래서 내가 

 

'실수? 너는 실수로 모텔골라서 들어가가지고 실수로 너가먼저씻을래? 내가먼저씻을까? 이 gr하고 실수로 둘이 누워서 실수로 삽입하고 실수로 느끼고 그래?' 이랬더니 말을 왤케 심하게하냐고 화낸담에 연락안받는데 진짜 내가 잘못한거니?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쓰니 완전 사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저렇게 말할 수 있다니 진짜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이입되서 주체가안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진짜 친구 중에는 없는데 인터넷에서 실수로 했다 보면 ㄹㅇ 이해 안됐거든
근데 쓰니 진짜 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으으으으으으으으 쓰니 사이다 쩔었다 쩔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걸렀다..미래의 나도 위험할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계기로 멀리하길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다 맞는말이라서 찔렸나봐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주사가 발정이야? 나는 술마시면 그냥 자는데ㅠ 말하려다말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인1인데 그냥 하지!!! 내가 다 화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스 사이다 잘 걸렀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년친군데 이런앤지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짜 그런사람들 너무 이해 안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애초에 술김에 잤잤이 어케 말이돼 ㅋㅋㅋㅋ술마신 그 장소에서 하는거여도 이해갈까말깐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살면서 들은 칭찬 중 제일 짜릿했던 칭찬 이거임
23:38 l 조회 2
내성적인 성격인데 승무원할라면 대한항공 승무원해야하는듯…
23:38 l 조회 2
친구가 없어서 어떡하지2
23:37 l 조회 6
애를 안 낳는게 걔를 위한 일 같음
23:37 l 조회 9 l 추천 1
이번 여름 날씨 역대급으로 마음에 듦2
23:37 l 조회 19
한달반만에 15키로 빼는게 가능해…?4
23:36 l 조회 13
복지포인트 10만 있으면 뭐살 것 같아?
23:36 l 조회 8
나랑 내 동생 만화 채널 갖고 싸우다가 난 동생한테 머리 물리고
23:36 l 조회 8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 잘 하는 사람들아 너넨 반응 없어도 상처 안받아???2
23:35 l 조회 11
여잔데 어깨 넓어질수잇음???ㅠㅠ1
23:35 l 조회 10
ㅈ됐다 입원 중인데 휴게실인데 아저씨한테 붙잡혀서 한시간 넘게 대화 중인데 어케 끊움4
23:35 l 조회 12
친손주 외손주 차별은 왜 하는 거야...?1
23:35 l 조회 17
아는 오빠 여친 ㄹㅇ 개이쁜데 이 오빠 바람핀다고 하거든5
23:35 l 조회 32
갑상선염인데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정상 일 수 있어?2
23:35 l 조회 11
하닉 포모올때 샀던 익들아 얼마에삿어 ㅋㅋㅋㅋㅋㅋㅋ2
23:34 l 조회 26
이 옷 회사에서 입기 좀 그름가 40 4
23:34 l 조회 58
익들 보통 날씨는 어디서 봐?3
23:34 l 조회 7
진심을 다해서 천천히 다가갔는데 그 남자가 거절하면
23:34 l 조회 12
요즘 맨날 일본남자랑 전화하는데
23:33 l 조회 8
아니 미대졸업하고 공기업다니는데 개인 맥북 램 24할지 16할지 고민이네…
23: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