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83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연습할 때 연습하는 피아노의 건반 무게라던가 타건감 연습에 영향 미쳐? 

너무 무거운 피아노로 연습해도 괜찮아? 

 

건반 무게 가지고 생각하는 거 핑계 같아서 안 말하려고 했는데... ㅠㅠ 그리고 물론 너무 가볍거나 쉽게 쳐지는 적정한 무게로만 연습하는 것보다는 좀 묵직한 걸로 쳐보는 게 더 도움될 것 같긴 하지만 무거운 것도 적당히여야지 나 진짜 죽을 것 같아서 그래 입시생인데 지금 연습실 그랜드피아노가 좀 되게 너무 무겁거든 15분 정도만 그냥 연달아 쳐도 온 팔이 저리고 손가락 마디마디가 멍든 것처럼 아파 울고싶다 근데 입시 볼 때 혹시라도 시험장 피아노가 이렇게 무거우면 어떡하지 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수시 때 딱 그 경험 했어 그래 옮겨다녀야지...ㅠㅠㅠ 좋은 조언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러 피아노 경험해보는거 추천해 윗익처럼..너무 한 피아노에 적응하면 힘들어ㅠㅠ입시 끝나고 대학가서도 똑같을 거야 이 고민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6:59 l 조회 1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1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1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
16:59 l 조회 1
친구가 넌씨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
16:59 l 조회 1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
16:58 l 조회 5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
16:58 l 조회 6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3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1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0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2
16:58 l 조회 16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4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5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0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0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5
16:57 l 조회 33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6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