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26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6년 전 (2019/12/22) 게시물이에요
특히 만원버스 지 혼자 두 자리 차지하는 거 뭐야 ;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캐리어를 들고 가야 하는데 어떡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 타야지 백팩족도 민폐인 세상에 캐리어는 ㄹㅇ 민폐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택시비 내줄 것도 아니잖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비 나오고 말고는 다른 사람ㅁ 알바 아니지 실제로 어떤 버스는 캐리어 일정 크기 안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버스에 캐리어 있는 거면 거긴 안 받은 것도 아니잖어 ㅋㅋㅋ 그리고 민폐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 수 없이 들고 타야하는 상황일 수도 있지 않을까? 유하게 넘어가즈앗😆🎅🏻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 타는 게 맞는 것 같은데? 다들 다른 사람이 옆 자리에 짐 두고 혼자 차지하는 거 싫어하잖음 캐리어족이라고 이해해야 하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항상 그 사람의 입장을 이해해줘야되는건 아니지만 택시탈 상황이 아니었거나 버스를 타야했나보지 사정이 있나보구나 하고 넘어갈 수 있는 상황인 것 같아! 익이니 그런 상황 몹시 불편해하는 것 같은데 진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폐 갑이라고 생각은 안 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쩔 수 없지ㅜ불편해도 이해해주는 게 좋은 부분일 듯 왜냐면 택시 비싸서 못 타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 물론 옆자리에 짐 두고 차지하는 거 짜증 나긴 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히 민폐는 아닌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히 민폐인지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사 사람 맘에드는데 어떡하지
10:44 l 조회 1
우리나라도 암내나는 사람이 있구나..
10:44 l 조회 2
너네라면 이 회사에서 버틸래 말래........
10:44 l 조회 3
남자친구랑 영끌해서 집 샀는데.. ㅠㅠ
10:44 l 조회 9
치이카와(먼작귀) 진저에일은 상상했던 술맛일거야 🍾
10:43 l 조회 2
전동면도기 추천해줄 사람 ,, 🥺
10:43 l 조회 5
나 밀양이랑 안산 둘 다 살아봤는데 안산이 내기준 최악의 도시 부동의 1위임
10:43 l 조회 16
정남향집 진짜 신기해ㅋㅋㅋ
10:43 l 조회 5
볼캡 모자 살말 봐쥬ㅓ2
10:43 l 조회 11
너네 다 첫직장 첫부서랑 같은 계열에서 일해?
10:42 l 조회 6
누구의 아기를 가질 것인가 의 문제인데2
10:42 l 조회 21
목드름 심했는데 트리트먼트 안하고 노워시 에센스 쓰고 사라짐1
10:42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쿠리만쥬가 너무 귀엽다
10:42 l 조회 10
요즘 왜 이리 동안인 줄 착각하는 30대 많지2
10:41 l 조회 26
부산 여행 왔는데 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다8
10:41 l 조회 27
집게핀으로 머리어케묶엉 1
10:41 l 조회 6
와 육육걸즈 모델 내가 아는 애 있닼ㅋㅋㅋㅋ 2
10:40 l 조회 62
나 축구 안 봤는데 욕 먹는 이유가 뭐야?12
10:39 l 조회 39
제이티비씨 노래 선정 무엇
10:39 l 조회 27
아닠ㅋㅋㅋㅋㅋㅋ노래선곡 아까부터 너무웃기다 1
10:39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