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21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재수끝난 재수생...수능 문제집 풀어보려고 | 인스티즈

 

 

심심하기도 하고..... 

그리고 이거슨 미련일가....?? 

ㅋㅋ 

ㅋ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나는 재수 끝나자마자 입시 관련된건 싹 다 내다버렸는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수능을 약간 조져서 미련남아서 이러나봐.............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련 ㄹㅇ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놈의 미련땜ㅁㄴ에 미치겠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우.. 난 문제집이랑 손절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손절할 수 있는 쿨걸이 되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생각만해도 토나와 윽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나도 토나와....그치만 미련이 토를 삼켰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동생 문제집 몇번 풀었음ㅋㅋㅋㅋㅋㅋ
수능 망해서 미련 남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 알지........ㅜㅜ. ㅜ 수능 조진사람만 알 수 있는 이 감정...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나말이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RGRG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련없이 떠나보냈다 다신 보지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알지...그래서 지금 인강만 다시 들을까 고민중인데 백퍼 3분 듣고 끌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몬줄알지 나두 가끔 수능문제 풀어보고 싶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후 싫어ㅠㅠ악몽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반수생... 저거 핵 쉬운 문제인데도 보자마자 토나온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무슨 기분인지 알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삼반수 예정인 재수생도 1.1부터 다시 문제 풀려고^^
지금 푸는 쓰니 존경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재수하고 수능조져서 성적에 대한 미련은 있는데 다시 저렇게 공부할 엄두는 안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련 털자...근데 나도 아직 못털었어ㅋㅋㅋㅋㅋ
근데 난 기억을 다 잃어버려서 이제 어떤 문제도 못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버리고 새책만 남겨둠ㅋㅋㅋㅋ 근데 나름 다시 풀면 재미썽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ㅏ 저걸 열어서 풀어볼 생각을 하다니..... 대단해 나는 삼반수 생각을 하고 있지만 지금 열어서 풀어보고 싶진 않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특 변형문제,,,ㅎ 하나도 안 풀었다 암가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난 수능 망했는데도 미련 하나도 안 남고 꼴도 보기 싫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 나도 전공에 지쳐 수능영어 풀 때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그러다가 찐삼수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수능 딱 끝나니까 아무것도 기억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심지어 나 고대 정시로 왔거든? 근데 진짜 찐으로 아무것도 기억안나서 과외도 못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학번 재수생인데 난 ㄹㅇ 1도 생각 안들어 재수 했던거 다 기억안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악 고3 괜히봤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재수 끝난 재수생인데 말도 안된다...근데 수능 관련된건 다 싫은데 뭔가 '공부'하는거는 땡겨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체능 아직 실기 안끝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되게 새책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책맞아.....책욕심만 많아가지고 책 엄청 샀거든...근데 이건 안풀었어ㅋㅋㅋㅋ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ㅏ~ 보기실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뜬금없는 거 아는데 올해 수능 준비하면 저 책 그대로 써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상관없을듯?! 근데 만약 올해 수능도 준비하면 난 새 책 또 살거같아....
*안된답니다 새 책으로 사세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하 나 다른 대학 4학년인데 올해 다시 준비하려고 봤더니 문과 범위가 달라진다길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아냐 올해 내년 교육과정 달라져서 안돼! -재수준비중인 0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루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우 큰일날 뻔 했고만!ㅋㅋㅋ괜찮아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근데 미쳤다 물론 손뗀지2년이 됐지만 기억이 진짜 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삼반수 각이어서 안버린거 몇개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도 삼반수 각인가..... ㅜㅜㅜ 대학갈때 캐리어에 수능문제집 한가득 넣어서 가게생겼네ㅜㅜㅜ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난 삼반수 하면 진짜 가고싶은 과 갈거야 그거 아니면 난 공부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대학교 1학년때까진 심심해서 수학문제 자주 풀었닼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지금은 기억 1도 안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싹 내다버림 근데 삼반수는 생각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심심할 때 수학문제 가끔 풀면 재밌어
대신 진짜 가~~~~~~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가끔 수학 취미로 풀면 재밌어,,,,나도 재수했는데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 교육청•평가원 수학 모고 수능끝나면 문제 풀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요약노트 빼고 문제집은 수능 며칠전에 싹 모아서 버렸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리고 수능 전날 갑자기 수능이 연기 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우 꼴도보기싯ㄹㅎ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티비에서 루트 문제 나왔는데 헷갈려서 계속 생각했음 ㅡ수능망한이과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갑자기 저 문제집 풀어보고 싶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1
축구 아 회복이 안되네 진짜....
15:44 l 조회 1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15:44 l 조회 1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5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2
15:43 l 조회 6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5
저당 아이스크림들은 왜 마트에 잘 없을까
15:43 l 조회 7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15:42 l 조회 29
이거 턱이 튀어나온거야? 아님 턱살이야? 7
15:42 l 조회 26
너넨 성형이나 시술한거 사람들한테 말해?6
15:42 l 조회 17
본가도 살아보고 자취도 해봤는데 확실히 난 자취가 나음2
15:41 l 조회 12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2
15:41 l 조회 17
사장님이 휴식시간에 다들 나가서 먹으라고 인당 만원꼴로 주셨는데
15:41 l 조회 11
혼자 결혼식 뷔페에서 밥 먹다가1
15:41 l 조회 13
익들은 외모 상 중 하 중에 뭐임?9
15:40 l 조회 27
인티 하다가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가끔씩 알리로 넘어감 2
15:40 l 조회 3
간호익들아 졸업하자마자 탈임상 별로야?2
15:40 l 조회 24
동성(女) 사랑 Istj 익 있나 적극적인 사람 어때?6
15:40 l 조회 16
네일팁 베이스젤바르고 구워도 돼??2
15:40 l 조회 12
20후반 본가들아 너네 밤새서 노는거 허락해주심?14
15:3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