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48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6년 전 (2020/1/02) 게시물이에요
25~30만원 정도 내는데 1000만원 이상 모이고 300정도 남겨서 다음년도로 이월했대. 어케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찬성 안 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말해줄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업하는 사람들 돈만 내고 혜택을 못 받는다고 느낄 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럴수있구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그렇게 해 왓으면 상관 없음
지난번에 이월 받아서 했으면 이월 ok
아니라면 다시 돌려주는 게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쪼끔쪼끔씩 남기다가 이정도 남은거같아서ㅠㅜ 우리과가 2,3,4학년에도 낼수있어서 그럼 개총이나 엠티 기타 비용들 다시 돌려주는데 어렵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은 돈 / 낸 사람 수 = 돌려주는 돈
이렇게 하는거 아니구
개총 엠티 이런거에 다른 학년이 돈 내고 온 적이 있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오고싶으면 돈 내고 갈수있오 회비 안낸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그 사람들 빼고 정산해도 문제 없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신입생만?? 우리 근데 1년단위가 아니라 4년치 한번에 내는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항상 그렇게 해서 별 생각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5만원이면 학과에 내는 돈 말하는거지??우리과는 원래 이월해서 별 생각 안들어 원래 돈남겨서 다음해 학술제 더 크게 열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학년때 1번.. 근데 윗익 말 들어보니까 돌려주는것도 맞는거같구.. 이월했더니 에타에 이월했다고 적폐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졸업하는 학년이야?근데 돌려주는거 애매하지 않을까?복학생도 있고 혜택을 동등하게 받은것도 아닌데 돌려줄거면 그런것도 생각해야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칭..ㅜㅜㅜㅜ 고마웡..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졸작 도와주러 모인거면 친구가 밥사?
17:26 l 조회 1
한국이 유독 피해를 당하지 말아야 한다는? 강박이 심한 거 같아
17:26 l 조회 1
합격한 회사 몇시까지 출근하라는 말에 넵. 이렇게 보냈는데
17:26 l 조회 1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대학동기랑 결혼 할 수 있나
17:26 l 조회 9
진짜 상대만 있으면 계약결혼 하고싶다ㅜㅋㅋㅋㅋㅋ
17:25 l 조회 6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1
17:25 l 조회 18
내 지인 엑셀방송하네2
17:25 l 조회 18
도와줘🙏 종소세 ㅠㅠㅠㅠㅠ
17:25 l 조회 10
현금 3천 있으면 금방 써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쓸일없더라
17:24 l 조회 12
회사 때려치거 어시로 들어가는거 어케생각해????ㅠ
17:24 l 조회 4
형부한테 책상 조립 부탁해도 될까? 3
17:24 l 조회 15
이정도면 긴머리 ㅇㅈ? 2
17:24 l 조회 34
오라클 취업 대단한거야?
17:24 l 조회 9
손목 통증 잘 아는 익들 있나ㅜㅜ7
17:24 l 조회 20
부자들은 진짜 공부해라 이런거 안한다는데 진짜일까?9
17:23 l 조회 19
0하나 잘못붙여서 자금계획이 2억가량 차이가 나네
17:23 l 조회 7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5
17:23 l 조회 10
빈혈인지 갑상선 문제인지 모르겠다..
17:23 l 조회 9
여자 혼자 시드니 여행 가능??5
17:23 l 조회 8
진심 하닉 삼전 평단 낮은사람들 푸근하겠다
17: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