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는데.. 궁금하다 내가 이번에만 두번째로 애인 군대보내보는데(?) 전전애인은 가기전부터 나랑 몇번이나 헤어졌다 만났다했고 다지가찼었음 .. 글고 약간 여자 좋아하는? 그런 애였어 그러다가 걔랑 헤어졌는데 지금 애인은 나 속섞인적 한번두 없고 여자는 물론 친구도... 없어(그렇다구 성격이 모난건 아냐!..)그렇다고 센스가 없는것도 아니고 순진?순딩? 그런 사람이야 나도 첫연애가 아니고 이런사람 두번다시 못만날거같아~ 이런마음이 있는것도 아닌데 그래도 이런사람조차 변할까?(물론 군대간 남자들이 다 변하지않는다는건 알아) 이런생각들..? 아뭐라는 거지 싱숭생숭 하네 ..
인스티즈앱
애인 진짜 깔끔한데 몸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