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84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6년 전 (2020/1/22) 게시물이에요
얼굴이 유정선배급은 아니더라도 막 과에 오 ㅇㅇ선배다..!(두근)하는 건 한명이라도 있을 꺼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수정합니다. 유정선배급말고요... 훈훈하고 잘생긴 정도는 그래도 있지요...? 

 

+) 웹툰보면서 상철선배 보고 경악했는데 이런타입도 절대 흔하지 않다 생각했는데 많다고....? 정말 상철선배타입 많은거야....?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ㅇ본적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단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과에는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상철 선배 오영곤은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말고 책임감이라던가 이런 사람은 있긴 있지 않을까 얼굴은 일단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번도 본적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정선배 같은 사람이 있다 그러면 그 지역구로 유명한 사람일 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과 있음 명문대 경영+집안 좋음+잘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헐 우리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문대.... 따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정은 없지만 보급형유정은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 씻고 봐도 없었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있음 ㄹㅇ... 근데 무용과 여신이라고 유명한사람이랑 사귀더라 도르륵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철선배 널려있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정까진안바래... 웹툰이니까.... 그 잘생긴남자들 밚은데 왜 대학에는 다 없대 .... 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있어 ㄹㅇ 생긴건 유정보단 백인호 쪽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더 좋아 백인호 처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과 전설의 선배 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한명쯤은 있을 줄 알았다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 바라는게.... 많이 바라는거야....? 흑 ㅠ 한명도 없냐구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은 졸업하셨지만 있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내가 입학할때부터 여친 있었음 배우지망생 여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X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있음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00명중에 한 명 있다고 대답할까말까한 그 질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생각보다 많네 우리과만 있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시리도록 단호하네... 유정선배급 아니라고했잖아.... 이렇게 새내기의 희망을 짓밟다니...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우리도 있긴 있음 하지만 항공과 핵여신 인스타스타랑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과에 별명이 ㅇㅇ유정인 선배 있는뎈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훈훈하긴해 거기에 엄빠 두분다 의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없어 ㅋㅋㅋㅋㅋㅋㅌㅌㅌ 한명 딱 지나갈 때 야야야야 그 사람이다 하는 선배 딱 한명 있음 잘생겨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있다구...? 거긴 대체 어디야.. 나도 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없어. 근데 상철선배 같은 사람, 찐 이름이 상철인 선배는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없어. 상철선배는 종종 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잘생긴선배 좀 보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타과는 있던데 우리과는 없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도 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잘생겼는ㄷㅔ......... 그만큼 .... 여자많고 ........ 자기가 잘생긴거 누구보다 잘알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oooops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있.. 그선배 술자리 나타나면 여자들끼리 눈치 싸움 쩔어 서로 옆에 앉고싶어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신기해 과사람들 다모이는 술자리도있어?? 자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닝 다모이는건 아니구 내가 그 모임에 껴있어서 자주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상철선배가 대부분이고 현실에선 오영곤 정도도 잘생겼다는 소리 많이 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영곤 성격이 미쳐서 그렇지 얼굴은 잘생겨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무리 잘생겨도 오영곤은 좀... 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연영과인데도 유정선배는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있지만 보통 핵여신 여친이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면 새내기 중에 얼굴로 유명했던 애랑 종강할 때쯤 사귀는거 들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우리도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손잡고 걷다가 걸려서 소문 다 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ㅇㄱㄹㅇ 사람들이 엮음 그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있긴한데 여친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있는데 성격 멍꼰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없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팩트
1. 유정 선배는 있을 수 있음
2. 하지만 유정 선배가 치인트처럼 홍설 같은 평범예쁘장과 사귀는 일은 절대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 이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명쾌하십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야 이거야 레알 현실,, 잘찾으면 있긴함 유사 유정선배는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당신 고정댓글 해주고싶어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36 9:2728846 0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134 11:557855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11 13:577962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5 0:0529995 8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614 0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6:59 l 조회 1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1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1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
16:59 l 조회 1
친구가 넌씨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
16:59 l 조회 1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
16:58 l 조회 5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
16:58 l 조회 6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3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1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0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2
16:58 l 조회 16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4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5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0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0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5
16:57 l 조회 33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6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