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08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도와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좀 길어 ㅠㅠㅠ미안해 부탁좀 하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이 호텔에 지원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어서 너무 기쁩니다.
저의 이름은 000입니다. 저에 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00학교 호텔리조트경영과를 전공했습니다.호텔인이 되기위해서 필요한 마음 가짐을 2년 동안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짧은 2년이었지만 저에게는 좋은 경험들을 많이 했습니다.2년동안 두번의 실습을 다녀왔습니다.첫번째로는 스키장 매표소,두번째로는 객실팀과 식음료팀에서 경험을 했습니다.짧은 사회생활이었지만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어서 뿌듯한 경험을 했습니다.
힘든 부분도 당연히 있었지만 상대방이 만족함과 감사함을 느꼈을때 저는 뿌듯함과 동시에 행복함을 느꼈습니다.마지막으로 저의 성격에 대해 이야기 해주고싶습니다.
저는 사람과 대화를 주고받는것을 좋아합니다.상대방의 말을 귀 귀울여 주며 신뢰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즐거움을 주려고 합니다.
이러한 저의 성격과 경험들로 보아 저는 이 호텔의 업무와 잘 맞다고 생각듭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직 번역 공부하는 중이라 제대로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해볼게ㅜㅜ 좀만 기다려줄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시간 많어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Thank you for giving me the chance to apply for this hotel.
My name is 000, and now let me introduce myself.
I graduated Department of Hotel Resort Management of 00 University. 👉🏻 이 부분 과 영어 이름은 학과 사이트 들어가면 정확하게 나와있을테니까 꼭 확인해서 수정해! 학교 이름도!
I could study something for working in hotel about 2 years. It might be too short, but I had good experiences during that period. I worked ticket office of ski resort, team of room, and team of food and drink. It was little bit hard, but when the guests felt satisfaction and appreciation, I was happy and satisfied. Lastly, I want to talk about my personality.
I like to have talking with others. I always have tried to listen carefully and give trust and pleasure. [Like these experiences and personality of me, this hotel suits me I think.] 👉🏻 이 부분은 한국어 부분이 어색해서 번역도 어색하게 됐는데 문장 수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 I will do my best. Thank you very much for listening.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부족한 부분 있을 수도 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ㅠㅠㅠ고마워 진짜 고생햌ㅅ다 도움 많이됐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 좀 걸려두대 부탁하깨 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
12:46 l 조회 1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
12:45 l 조회 1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12:45 l 조회 1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
12:45 l 조회 1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2:45 l 조회 1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1
12:44 l 조회 5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2
12:44 l 조회 5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4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5
12:43 l 조회 17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4
12:43 l 조회 25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1
12:43 l 조회 17
하닉 300 한번더 갈ㄲ1
12:43 l 조회 14
러브버그 와이퍼로 밀었다가 자국남 ㅇㄴ
12:43 l 조회 5
아는 사람 초5때 멈췄는데도 키 172래..
12:42 l 조회 10
라식 해본 익들 들어와줘ㅠ3
12:42 l 조회 7
눈병도 옮아?3
12:42 l 조회 15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2
12:41 l 조회 31
퍼펙트블루 진짜 심오한데 재밌다2
12:41 l 조회 10
블라인드랑 창틀 청소했더니 러브버그 나온다고 나한테 뭐라 한다..
12:41 l 조회 7
근데 저렇게 부도 나는거 보면 공무원이
12:4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