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5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 하체부실이라서 혼자 가다가 넘어진 적 은근 있는데 그럴 때마다 참.. 반응을 해주기가 살짝쿵...

같이 넘어질까 아니면 얼른 일으켜줄까... 

근데 너무 앞에 있으면 같이 넘어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

만약 친구가 길에 넘어지면 어떻게 반응할 거야?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7
나도 잘 넘어지는 편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다섯명이 같이 걸어가다가 나 자빠지니까 친구중 한명이.야 누워!!!!!! 하면서 다같이 눕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진심 너무 재밌었어 차 안 다니긴 해도 도로라 위험해서 금방 일어났지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난 친구가 앞으로 넘어졌길래 드러누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그냥 괜찮나? 하고 하던 얘기마저함(경상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ㅋㅋㅋㅋㅋ어머ㅋㅋㅋㅋ야 괜찮아? 하면서 얼른 일으켜 세워주고 같이 웃음 터지겠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일으켜쥬ㅓ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내친구는 나 넘어졋을때 거의 울엇음...너무 웃겨서...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웃겨서 죽을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누구세요? 모르는 사람인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내 친구 넘어졌을때 아아아이고 하면서 얼굴부터 가려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야 괜찮냐? 하고 얼굴 가려주면서 그 자리 벗어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웃으면서 일으켜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풉킥풉킥 하고 괜찮냐?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그만큼 중심잡기 어려우신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찐친이면 푸핰ㅋ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 이고 그냥 친구면 ㅠㅠㅠㅠ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아 헐 괜찮아?
찐친인데도 이럴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사진과 동영상을 찍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헐 괜찮아? 아프겠다ㅜ머 이런식으로 호들갑 떠는데 남한테 관심없어서 속으로는 신경도 안쓰임 걍 넘어졌구나..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어깨 붙들고 일으켜세워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 어제 찐친들 앞에서 넘어졌는데 다들 진지하게 걱정해주더라 감동인데 너무 민망했어 차라리 걍 비웃는게 속편할듯ㄱㅋㄲㅋㄱ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생각하면 웃긴데
실제로 그 상황돼면 못 웃음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찐친 웃고 일으켜줌! 왜 같이 넘어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일단 사진찍고 같이 누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나도 하체부실이라 자주 넘어지는데 친구가 보고 겁나 웃더랔ㅋㅋㅋㅋㅋ 수치스러움데 나도 웃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바로 동영상 + 웃음
물론 친구에 따라 다르고 서로 웃겨서 자지러지는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괜찮냐고 물어보면서도 겁나 쪼갤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왜냐면 내 친구들도 나한테 그러거든 ㅎ ㅋㄱㅋㄱ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일단 놀라고..친구 반응에 따라 달라질거같아 ㅋㅋ 친구가 민망해 하면 같이 웃고 ㅋㅋㅋ 진짜 아파하면 크게 다쳤나 걱정되서 웃음도 안나올듯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난 ㅋㅋㅋㅋㅋ 내가 자주 그러는데... 이제 친구들도 익숙해서 그냥 하던일 마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무조건 핸드폰부터 듬 모든게 영상으로 남겨져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웃거나 참느라 들썩들썩대면서 일으켜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겁나웃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엔팁인데 같이 누워줄거임. 그리고 인증샷 오만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야 괜찬앜핰핰핰ㅎ핰할ㄹㄹㅋ핰ㅎ캌ㅋㅌ핰ㅋㅋ핰ㅋㅋㅋㅋㅋ핰ㅌ탙ㅎ탛ㅌㅌ핳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어어어억 야 괜찮아?ㅋㅋㅋㅌㅋ안 다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어어어어어어엌ㅋ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일으켜주고 다친 곳 없나 살펴봐줌) 괜찮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실컷 웃고 야 미안타 친구가 넘어졌으면 나도 같이 넘어줬어야 했는데 의리가 부족했네 다음엔 꼭! 같이 넘어져줄게^^! 이러다가 등짝 맞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같이 넘어져주면서 동영상찍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왐마 깜짝앜ㅋㅋㅌㅌㅌㅋㅌㅌㅋㅋ(일으켜주며) 괜찮아?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이분 보는 익들 있어?ㅋㅋㅋ
16:32 l 조회 1
체코전을 이긴 대한민국의 진출 확률 이었던 것
16:32 l 조회 2
HLE 우리는 왜 마이크체크 안주지
16:32 l 조회 2
책상의자 방석 편안한거 없나…..
16:32 l 조회 3
썸 얘기만 재밌음
16:31 l 조회 9
다이어트중인데 한 번 봐줘 나 잘하고잇는거야?
16:31 l 조회 8
만화/애니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
16:31 l 조회 3
남사친이 성희롱 일삼으면 손절함???6
16:31 l 조회 18
아 친구 애기 계정 팔로우 걸었다 ...... 1
16:31 l 조회 10
아니 쿠팡 야채랑 고기는 무조건 와우회원만 가능이야??4
16:30 l 조회 12
인티에 메뉴 숨기기 기능도 있어,?
16:30 l 조회 5
비타민 수액 맞고 열나기도해??
16:30 l 조회 3
사회복지/심리상담 와 진짜 면접 떨어질 때마다 기죽는다
16:30 l 조회 7
액면가 얼굴 중요하다 생각1
16:30 l 조회 13
우리집 복숭아 농사 지어서 회사 사람들 주려는데 6
16:29 l 조회 15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2
16:29 l 조회 18
바람피고 다닌 남친 소문내버리고싶은데 어떡하지3
16:29 l 조회 13
얘들아 그냥 중소 데스크사무직이나 그냥 행정사무직 할건데 ,, 1점대 가면 ㄹㅇ 골로가는거고 2.x는 받아야하지? 아니..2
16:29 l 조회 12
잘생긴애 두번 만나봤는데3
16:29 l 조회 13
취업 안되서 나도 암울한적 있었는데 다 버리고 미술 시작하니까2
16:2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