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3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7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벌크로 구하긴 무리겠지만 약국 한 두 군데나 이마트24 돌면 좀 건질 수 있다ㅠㅠ 

하어 편입 성공해서 옷 와장창 살랬는데 그 돈 아껴서 마스크에 다때려붓고있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올영에도 많이 팔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지역은 올영이 없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온라인은 개당 천원인곳이 없는데 오프는 잘만 찾으면 개당 천원이라.. 지방이면 오프가 훨 나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마트 24가 진짜 꿀인게 한장에 499.5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진짜? 좀 숨겨진 이마트 24 아는데 지금 거기 가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마트 24 마스크 kf94인거야?? 아니면 그냥 기능없는 일회용인거여??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생마스크 20개들이 한 박스 kf9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라고 허어 뛴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대박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국 마스크 실시간으로 세 박스 들어오는 것 보고 왔다 약국 돌아다니면 살 수 있는 곳 있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어제 부직포마스크 50개짜리 하나 이마트 민생마스크하나 이케 사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국도 그렇고 나 오늘 백화쩜 갔는데 엄청 많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데 마스크 무조건 80이상 사야되?? 뉴스에서 일반 마스크된다구해서 나 이마트에서 일회용 30개짜리 1500원에 많이 팔아서 그거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말감염이라 호흡기를 가리고 손을 잘 씻어줘야한대 일회용싸도 무관하긴한데 94가 있으면 그게 더 좋은 정도! 손씻는게 훨씬 중요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고마워! 다들 미세먼지마스트써서 ㅠㅠ 일회용 안쓰면 안되는건가 싶었엉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일회용마스크랑 94짜리랑 반반 샀오!! 간단히 나갈때는 일회용쓰고 오래 나가있으면 94쓰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차피 공기가 아니라 비말감염이라서 상관없대
오히려 높을수록 호흡이 힘드니까 주의하라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마트랑 편의점 다돌았는데 비싼거밖에 없ㄱ더라 하나도 못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다이소 가격 동결임 천원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다이소 이천원이엇어ㅠㅠ 방금갓다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저 나 우리지역 시내 어제 나갔다 왔는데 약국에서 세박스 어떤 분 사가시는 거 봤고 진열도 꽉차게 되어있었음 집근처 편의점도... 일회용 마스크 많아서 안 사긴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마트 24말구 혹시 노브랜드에서도 팔려나??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응! 나 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민생마스크 노브랜드에도 팔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약국은 마스크 저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회용 10-20매 2000-3000원정도!! 비싼편은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그러네!! 인터넷에 20매에 거의 2만원이던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른익인데 익인17이 말한건 그냥 일반 마스크고 익인18이 말한건 KF80이나 KF94인 것 같다!! KF80이나 94같은건 오프라인에서도 20매에 2만원정도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프에서도 20매에 2만원인거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2에게
20매에 2만원이면 오프라인에서 나름 저렴한 편이야..!! 나 어제 약국에서 10매에 만원으로 샀당!! 근데 위에 다른 익인들이 말한 거 보면 이마트24에서는 한장에 500원 정도로도 판매하나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약국가라 얘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프가 더 싸더라 마트에도많이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맞아 나도 어제 약국가서 3봉 사왔당 약국에 많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마트에 재고 많더라 가격도 괜찮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울집앞편의점 하나에 1000원 인터넷만 비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지역도 조금큰 약국가면 박스로 쌓아두셨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편의점에 얘들아 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트레이더스에서도 팔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 가보세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터넷 너무 비싸ㅜㅜ 윗 익들이가 알려준곳 다 가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동네약국에서 일회용마스크 11개 2천원에 샀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건 소용없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일반 50개 개별 3천 얼마주고 2박스 구매했다ㅜㅠ
인타넷에서
ㅜㅡㅜ 취소 안되기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트 좀만 돌면 금방 구해
여러개 단번에 구하기 힘들순 있는데 나도 어제 그렇게 12개라도 먼저샀ㅇ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ㅁㅈ 많이는 못사지만 조금씩은 살수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GS25에서 kf94 5장에 4000원에 파는 것도 있눈데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오프에서 사는게 좋아 진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나가서 편의점에서 94한개에 천원인거 샀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편의잠에서 94 3개 3000원짜리 샀다 오프에 몇개 있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형마트에 94 800원하는거 어제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편입 성공 축하해... (편입 학원에서 인티하는 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일회용이라도 사는게낫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마스크사로가야겠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늘 트레이더스 가니까 팔더라ㅠㅠ 근데 1명당 1박스씩 팔았어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
17:43 l 조회 1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
17:43 l 조회 5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1
17:42 l 조회 7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2
17:42 l 조회 11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3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5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2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1
17:42 l 조회 4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1
17:41 l 조회 12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8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3
17:41 l 조회 10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7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9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18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2
17:39 l 조회 43
아 출근 전에 저녁 골라줘 ㅠㅠ3
17:39 l 조회 8
너넨 돈많은 남자 만나라 난 잘생남 만날란다4
17:39 l 조회 27
웹툰/웹소설 네웹 AI챗 빨리 나왔으면 함
17:39 l 조회 4
근데 속옷 비치는거까지 남 신경 써줘야하나…??1
17:39 l 조회 15
당근 ㄹㅈㄷ 거래하는 사람이 나 30분 기다리게 하고 걍 차단 박음1
17:3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