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1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오티나 새터같은 과행사 다 취소된 거 많이 아쉽니???어쩔 수 없이 취소해서 이해하는 거랑 별개로 그냥 대학생활 제대로 못즐겨서 아쉽긴한가 해서 ㅠㅠ나 학생회인데 나는 새내기들이 개강 전후로 오프에서 만나는 행사가 전혀 없어서 최대한 온라인으로라도 친목도모나 수강신청 도와주는 식으로 행사 축소해서 진행하려고 하는데 뭔가 학생회 중에 몇명만 하고싶어하고 다른 임원들은 귀찮아서 안하고 싶어하는 거 같아 ㅠㅠ새내기들도 그런거 귀찮을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수강신청만 도와줬으면 좋겠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코로나 걸릴까봐 딱히 만나고 싶진 않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얼굴마주봐야 친해지는 타입이라.... 연락으로는 어색해서 못친해지겠엉 그런거 괜찮은사람들은 좋아할것같은데 선배들이 직접 도와주는거니까! 되게 고마울것같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나는 좋아..... 수강신청만 도와줬으면ㅠㅠㅠ 아무것도 모르니까 너무 어렵더라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한 번 정도 만나는 건 괜찮은데 우린 개강 전에 3번이나 잡아서 난 1차정모는 안 간다고 했어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아..그런거 가기 싫어서 고민 많이 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학생회로서 이거 궁금함 수강신청 정보 어케 공유해야할까에 대한 문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짜 아쉬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던 과학생회 공감22... 혹시 새내기들 위한 친목도모 행사 계획해둔 거 있어?? 밥약밖에 생각이 안나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
17:10 l 조회 1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
17:10 l 조회 1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2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2
17:10 l 조회 7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4
청년도약 7개월됐는데
17:09 l 조회 5
오늘 일하면서 하품 몇번나왔나 세어봄1
17:09 l 조회 7
난 악세사리 안하고 다니는 부심이 있어
17:09 l 조회 13
삐아 땅콩당 유명템이던데 그 정도로 좋음??2
17:09 l 조회 6
러브버그 미쳑다
17:09 l 조회 7
나 학생 때 과외 선생님 좋아한다고 했다가 과외 선생님이 그만둠
17:09 l 조회 5
요즘 인스타툰 AI로 그려놓고 가공금지 건거 웃기네
17:09 l 조회 4
핑핑이는 바닷속의 고양이같다
17:09 l 조회 3
신비복숭아가 말랑한 복숭아가 아니야?1
17:08 l 조회 7
사람들이 날 묘하게 피하는 거 같으면2
17:08 l 조회 15
겨두랑이 털 밀면 인중에 땀 잘난다는거 ㄹㅇ이야?6
17:08 l 조회 17
여행할 때 밥 먹는 시간 몇시간 잡아?1
17:08 l 조회 9
장마시즌되면 평일에도 사람 많을려나?
17:08 l 조회 2
외동은 장단점이 명확한듯1
17:08 l 조회 19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약 먹기 시작했는데1
17:0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