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3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나는 이제 고3이고 동생이 초등학교 고학년인데 계속 내 방에서 물건들 훔쳐가 

다꾸용품부터 시작해서 화장품이랑 진짜 별거 다 가져가는데 특히 화장품 진짜ㅜㅜㅜㅜ 베네피트 맥 입생 이런거 나도 아껴서 사고 선물받고 그러는건데 자꾸 가져간다 

이제 뭐 없어지면 동생부터 의심돼서 물어보면 진짜 엄청 짜증내고 화내면서 자기 아니라고 그러는데 나중에 엄마가 방 청소하거나 혼내면서 방 때 꼭 그 물건이 나와 

벌써 몇번째인지도 모르겠고 부모님한테도 말 해서 많이 혼났는데 계속 그래 

학교에서도 친구 물건 가져오고 그러는것 같은데 어떻게 고쳐야되는지도 모르겠고 

내년에 중학교 가면 애들 다 예민하고 교우관계 중요해지고 그럴텐데 버릇 못고치면 친구 제대로 못사귈까봐 걱정되고,, (죽도록 싫었는데 또 걱정하고있다🤦‍♀️) 

몇일전에 내 지갑에 만원짜리 몇장 있던것도 싹 사라졌는데 걔부터 의심된다 ㅜㅜㅜㅠ 

나 진짜 동생 계속 그러는것 때문에 예전에 엄청 화내면서 이럴꺼면 그냥 남남 하자고 나는 너 절도죄로 신고할거라고 (말만 했어 말만...) 겁주고 그랬는데 바뀌는게 없어 

이것때문에 집 분위기도 계속 안좋고 나도 계속 스트레스 받고 또 엄마 갱년기..?랑 겹쳐서 더 심각해 진짜  

한번 걸린 날이면 엄마 항상 밤에 내방에 와서 나한테 ‘너는 안그랬는데’부터 시작해서 한참을 이야기하다가 가시는데 사실 그것도 부담스럽고 힘들어... 

 

너무 아무말 대잔치인가.. 친구한테 말하기도 그렇고 어디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여기에라도 쓴다 ㅜㅜㅠㅠㅠㅠ 어떡해야하는지 모르겠어 진짜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받아
대표 사진
익인1
엄마랑 짜고치고 너 버릇 고칠 때 까지 청학동 보내기로 햐ㅛ다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학 보낸다부터 시작해서 진짜 별 소리 다 해봤는데 그때만 잠깐이고 바뀌는게 없어 진짜,, 미친다 ㅜㅜㅠ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보내...쟤 솔직히 하는 짓 너무 심함 혼내도 ㅡ 부끄러운줄 모르고 저러는건 ㄹㅇ 미래가 걱정될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이거 고쳐야 해 나도 도벽있는 학교 후배가 나랑 내 친구들 물건 훔치고 그랬었어 강전당하고 욕 엄청 먹었는데 ㅠㅠ 정신에 문제있어보였거든 그 친구는? 병원이라도 가자고 해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부모님이혼으로 한부모가정이면 LH당첨확률 훅 뛰어?
16:32 l 조회 1
요즘 이분 보는 익들 있어?ㅋㅋㅋ
16:32 l 조회 1
체코전을 이긴 대한민국의 진출 확률 이었던 것
16:32 l 조회 2
HLE 우리는 왜 마이크체크 안주지
16:32 l 조회 2
책상의자 방석 편안한거 없나…..
16:32 l 조회 3
썸 얘기만 재밌음
16:31 l 조회 9
다이어트중인데 한 번 봐줘 나 잘하고잇는거야?
16:31 l 조회 8
만화/애니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
16:31 l 조회 3
남사친이 성희롱 일삼으면 손절함???6
16:31 l 조회 18
아 친구 애기 계정 팔로우 걸었다 ...... 1
16:31 l 조회 10
아니 쿠팡 야채랑 고기는 무조건 와우회원만 가능이야??4
16:30 l 조회 12
인티에 메뉴 숨기기 기능도 있어,?
16:30 l 조회 5
비타민 수액 맞고 열나기도해??
16:30 l 조회 3
사회복지/심리상담 와 진짜 면접 떨어질 때마다 기죽는다
16:30 l 조회 7
액면가 얼굴 중요하다 생각1
16:30 l 조회 13
우리집 복숭아 농사 지어서 회사 사람들 주려는데 6
16:29 l 조회 15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2
16:29 l 조회 18
바람피고 다닌 남친 소문내버리고싶은데 어떡하지3
16:29 l 조회 13
얘들아 그냥 중소 데스크사무직이나 그냥 행정사무직 할건데 ,, 1점대 가면 ㄹㅇ 골로가는거고 2.x는 받아야하지? 아니..2
16:29 l 조회 12
잘생긴애 두번 만나봤는데3
16:2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