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4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Gs 인데 교대하는 사람도 안끼고 있더라.. 하ㅜㅜ마스크 올때부터 끼고왔는데 그냥 그거 끼규 있어도 될까..? 아니면 점장니한테 물어봐야될까?
대표 사진
익인1
화면에 전염병 웅앵 양해 웅앵 계속 뜨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도 지에스거든...손님이랑 알바 다 포함해서 나만 끼는 기분이라 난 뺄까 생각중이야...ㅎ......지방이라 그런가...다들 안끼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지금 지에스 주말오전 하구잇는데 이거 붙어져잇웅,, 야간분이랑 교대하는데 야간분도 94 쓰고계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랖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왜 우린 옶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지방광역시인데 붙여져있오 점장님한테 한번 여쭤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따로 말씀없으셨는데 포스기옆에 보니까 근무자들 마스크쓰는거 안내문 붙어있길래 쓰고 있는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구런 문구도 옶어ㅠㅠㅠㅠㅠㅠ우앗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도... 나 지에스인데 낄까말까 고민중 ㅜㅜ 전 근무자분은 안끼셨고 점장님도 별 말씀 없으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ㅠ물어보긴 뭔가 좀 애매해뷴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저 익인2가 올려준거 있긴한데 그냥 책상에 놓여져있다 하하 우짜지...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
9:33 l 조회 1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2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3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2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30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21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
9:31 l 조회 10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19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30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3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3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1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3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1
9:30 l 조회 15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6
9:27 l 조회 55 l 추천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9
9:27 l 조회 58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3
9:27 l 조회 16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12
9:26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