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40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알려죠
대표 사진
익인1
종이질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이질감쓰면화질은좀포기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종이질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 살 때부터 붙여서 화질 저하 딱히 잘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생패드 생펜슬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스 많이 안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나 종이질감 붙였다가 화질저하에 놀라고 참고 써보려다가 일주일만에 답답해서 떼버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코코 저반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기감 어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생펜슬으로 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쓰닌데 스코코 저반사 삿고 생펜슬 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어때 괜찮아??? 종이 질감이랑 그거 두개중에서 넘 고민인데ㅠㅠㅠ생펜슬은 너무 소리 많이 난대서 결국엔 펜촉 살거같구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반사 괜찮은 거 같아 화질저하도 종이보단 덜하다고 하고 필기감도 나는 조앙 소리... 막 거슬리지는 않은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익5인데 저반사에 생펜슬! 필기감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필름에 보호캡 껴서 쓰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종이질감 화질저하 감안하고 걍 씀
익숙해지니까 괜찮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화유리 필름 붙이고 쓰다가 삐침때문에 필기안돼서 그위에 종이질감 하나더 붙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화유리했다가 종이질감으로 바꿨는데 화질이 너무 떨어져서 눈아파가지구 지금은 노필름상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필름 기스 많이 안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플 피셜 애플펜슬로 사용해도 스크래치 안나게 했다고 해서 그거만 믿는 중,,
아직까진 큰 느낌은 안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살면서 들은 칭찬 중 제일 짜릿했던 칭찬 이거임
23:38 l 조회 2
내성적인 성격인데 승무원할라면 대한항공 승무원해야하는듯…
23:38 l 조회 2
친구가 없어서 어떡하지2
23:37 l 조회 6
애를 안 낳는게 걔를 위한 일 같음
23:37 l 조회 9 l 추천 1
이번 여름 날씨 역대급으로 마음에 듦2
23:37 l 조회 19
한달반만에 15키로 빼는게 가능해…?4
23:36 l 조회 13
복지포인트 10만 있으면 뭐살 것 같아?
23:36 l 조회 8
나랑 내 동생 만화 채널 갖고 싸우다가 난 동생한테 머리 물리고
23:36 l 조회 8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 잘 하는 사람들아 너넨 반응 없어도 상처 안받아???2
23:35 l 조회 11
여잔데 어깨 넓어질수잇음???ㅠㅠ1
23:35 l 조회 10
ㅈ됐다 입원 중인데 휴게실인데 아저씨한테 붙잡혀서 한시간 넘게 대화 중인데 어케 끊움4
23:35 l 조회 12
친손주 외손주 차별은 왜 하는 거야...?1
23:35 l 조회 17
아는 오빠 여친 ㄹㅇ 개이쁜데 이 오빠 바람핀다고 하거든5
23:35 l 조회 32
갑상선염인데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정상 일 수 있어?2
23:35 l 조회 11
하닉 포모올때 샀던 익들아 얼마에삿어 ㅋㅋㅋㅋㅋㅋㅋ2
23:34 l 조회 26
이 옷 회사에서 입기 좀 그름가 40 4
23:34 l 조회 58
익들 보통 날씨는 어디서 봐?3
23:34 l 조회 7
진심을 다해서 천천히 다가갔는데 그 남자가 거절하면
23:34 l 조회 12
요즘 맨날 일본남자랑 전화하는데
23:33 l 조회 8
아니 미대졸업하고 공기업다니는데 개인 맥북 램 24할지 16할지 고민이네…
23: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