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시 내내 마스크 쓰고 입원해 있다가(밤에 잘 때도 씀) 나중에 한참 지나고 벗었는데...그 이후로 그냥 마시는 공기는 너무 맵고 흙냄새도 너무 진해ㅠㅠㅠㅠㅠ순한 공기 원츄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