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 10년지기 친구가 원나잇도 하고 클럽도 자주가고 그렇거든... 근데 내 애인은 좀 쑥맥끼가 있어서 그런것도 잘 못하고 부끄럼도 많이 타 그런데 또 할말은 잘 하고... 이게 맞나..? 아무튼 생각해보면 내 주변에도 개방적인친구들이 몇몇 있거든? 근데 같이 자주 만나고 연락 매일하고 그런 친구는 아냐 그냥 같은 고등학교 나온 친구다. 이정도..? 근데 애인은 자주만나는 친구들이 그러니까 너무 신경쓰여서.. 애인한테 말하니까 너도 개방적인 친구 있지않냐면서 10년지기 친구를 어떻게 버리냐 이러더라구 근데 또 듣고보니 맞는말이고ㅜㅜ 왜이렇게 신경쓰이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