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2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5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 10년지기 친구가 원나잇도 하고 클럽도 자주가고 그렇거든... 근데 내 애인은 좀 쑥맥끼가 있어서 그런것도 잘 못하고 부끄럼도 많이 타 그런데 또 할말은 잘 하고... 이게 맞나..? 아무튼 생각해보면 내 주변에도 개방적인친구들이 몇몇 있거든? 근데 같이 자주 만나고 연락 매일하고 그런 친구는 아냐 그냥 같은 고등학교 나온 친구다. 이정도..? 근데 애인은 자주만나는 친구들이 그러니까 너무 신경쓰여서.. 애인한테 말하니까 너도 개방적인 친구 있지않냐면서 10년지기 친구를 어떻게 버리냐 이러더라구 근데 또 듣고보니 맞는말이고ㅜㅜ 왜이렇게 신경쓰이지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참고로 여친없을 때만 원나잇한다고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의외로 애인없을때 하면 괜찮다라고 생각하는사람많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친구도 클럽 죽순이인데 난 살면서 클럽 딱 한번 가봄(2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친구는 끼리끼리인 건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친한친구면 끼리끼리 이즈 사이언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생각해보면.. 내친구도 원나잇하구 그러는데 난 관심도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좀 일반화의오류는 조심해야하는거같아 난 여익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자주만나다보면 아무래두 이야기할때 그런주제에 긍정적으로 변하는건 있는거같아 나말고 남사친들이야기들어보면 그랬어..ㅠㅠ 난 완전 보수파라 그럴때마다 안된다고 말하긴했는디... 여자들보단 남자들이 휩쓸리는거 조심해야하는거같긴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내성적이고 집순인듸 내 친구들 다 나랑 정반대야
끼리끼리도 사바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친구들 여럿인데 성향 다 다름ㅋㅋ 그래서 낄2끼리라는 말 공감 못해 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친구들 성향리얼달라...난 극보수 유치원때부터 친구였던애들 둘은 클럽이든 뭐든 완전 다열려있고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친우도 원나잇 많이 하는데 난 절대 안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사바사
친구 무리에서도 다 갈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사바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사바사 내친구도 클럽 다니고 원나잇도 하고 남자 하나로는 만족 못하는 앤데 난 전혀 다름 그런거 짱 싫어해
반대로 나보다 보수적인 친구도 있고 저런 애들도 있고ㅋㅋ 친구로 지낼땐 괜찮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다양성을 존중해야지. 반인륜적인 것만 아니면 난 친구한테 간섭 안 해! 나만 안 하면 됐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사바사야 나는 친구들하고 다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여친없을때만 원나잇하는 거면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은 있는 사람인 것 같아서 난 괜찮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ㅇ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내칭구들은 원나잇에 관대한데 (해보기도하고) 근데 난 엄청난 유교걸 ㅠㅠㅠㅠ사바사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남익인데 여자끼리는 모름겟는데 남자들 끼리끼리는 맞아 친구들 무리중에서도 선비있으면 걔랑 안맞아서 안놀고그래 언젠가 그남친 친구라는애가 클럽 데려가서 원나잇하자고 입방귀 불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어릴때부터 친구면 또 그게 적용이 안되는거 같기도 해 애들이 자라면서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나도 되게 친한 친구들이랑 성적인 개념? 취향, 코드 이런건 다 달라서... 근데 그런쪽에 친구가 있으면 접근하기 쉬운건 사실인거 같아 듣는 얘기도 있고 한번 데려 갈수도 있는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친구가 그런다고해서 남친도 똑같은 건 아니지만 (내 친구들 거의 다 완전 개방적이고 남자 진짜 좋아하는데 난 반대.... 모솔에 지금은 남자 관심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하는 건 그 친구들이 잘못한다는? 그런 생각은 없어 그냥 아무생각 없다는 그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음 사바사인듯 내 친구 클럽 좋아하는데 난 안 좋아해
근데 전체적인 틀?로는 거의 비슷한 애들끼리 다니긴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는 내가 개방적인데 나랑 짱친인친구는 짱보수적이다 그런부분으로는 성향이 조금 달라도 친한친구일 수 있다고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사바사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찐친구는 끼리끼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끼리끼리 사이언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괜히 있는 말은 아니지만 내 남친 오래된 친구랑 조금 친해졌을때 인성이 저럴 수 있나싶었거든 머 나한테만 피해 오는거 아니면 인성이가 집밖으로 나갔어도 재밋으니 상관없다는 느낌이긴 했는데
남친도 저런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남친이 나랑 성격 비슷해서 남친도 나랑 비슷하게 생각하고 선만 안넘으먄 상관없다 생각하는거같더라 나도 비슷해서 나쁜 사람은 아니겠거니 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본인에게 대입해서 생각해보면 되지 않을까 난 끼리끼리 아닌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그냥 친한 정도면 끼리끼리 성립 안하는데 찐베프면 끼리끼리 ㄹㅇ임... 거의 100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근데 진짜 친하면 끼리끼리가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끼리끼리 사이언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그것은 과학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진리의 사바사 내 전남친 친구 욕도 잘하고 좀 가벼워보여서 별로였는데 내 전남친은 아싸에 세상 연애쑥맥 예의발랐거든 그래서 되게 좋다생각했는데 단톡방보니까는 아주^^.... 연애할때 가장 조심해야 할 점이 '내 남친은 다르겠지' 라는걸 새샂 깨달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보통은 그렇지만 사바사도 분명 존재하는건 사실임.
오래된사이면 더더욱. 그냥 사생활만 안맞을뿐 그 사생활이 친구들과의 관계에 내 생활에 악영향만 안끼치면 동조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말리지도 않음 성인이니까.
물론 범죄나 도덕적 문제로 가면 얘긴 달라질수 있지만
그냥 본인대입해서 수긍이 가면 그럴수 있는거고 절대 이해못하면 아닌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사바사이긴 한데 나랑 내친구는 진짜 끼리끼리야. 성향도 똑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자주만나는친구면 어느정도 가치고ㅓㄴ은 맞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글쎙 내 13년지기 친구도 원나잇하고 그러는데 나는 클럽 근처에도 안 가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끼리끼리인건 맞는고같은데..성향은 맞는점도 있고 다른점도 있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끼리끼리 is.....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애인없을 때만 하는건데 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응 10년친구면 뭐 말 다했지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진짜 친한친구들랑은 성향 거의 비슷하지않나?? 내 찐친구들이랑 성향 진짜 비슷함 스냥 친구들은 다다른데 자주만나는애들은 비슷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사바사겠지 근데 끼리끼리는 진짜대부분은 맞더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진짜 잘 맞고 그러는 친구면 끼리끼리맞음..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나는 워낙 오래된 친구들은 그냥 옆에 두게 되더라 변해도 과도기려니 하거나 이해하려 함
걔네도 날 좋아해주고 추억도 있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1년전 글이긴 한데 진짜 생각없고 더러워보임 몸은 안 굴려도 가치관 비슷할거고 원래 정상인이면 멀리 할 생각부터 함...ㅋㅋㅋ .,잘 지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지금은 다른 이유로 헤어졌어ㅋㅋㅋ근데 전남친도 나랑 헤어지기 전에 10년지기 친구들이랑 안 맞아서 멀어지더라구 지네들사이에서 전남친이 다른부분이 많다보니 안 맞았던거같아 10년도 어영부영 지나간거같고..지금은 잘 모르겠당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아이쿠.... 그런일이.. 근데 진짜 끼리끼리가 과학인 건 가치관 안 맞으면 특정행동 말고라도 다른 부분도 안 맞게 되어있기에 그렇게 멀어진 걸거여..
쨌든 쓰니 앞으로 행복한 삶 예쁜 인연길만 겪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3
15:59 l 조회 6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
15:59 l 조회 3
연애중 나이먹을수록 ㄹㅇ 연락 텀? 집착 안하게된다..4
15:58 l 조회 11
나이 30에 300일 사귄거면 연애 중반정도되나??
15:58 l 조회 4
그닥 막 잘생겼다 이건 아닌데 키 182정도 되고 평범하게 생겼는데 왜 인기많을까?2
15:56 l 조회 8
이별 재회 관련해서.. 장문 카톡 답11
15:54 l 조회 34
이거 회피형인가?1
15:53 l 조회 4
연애중 내 애인 170이라는데 체감상 나랑3cm차이나는 느낌2
15:52 l 조회 9
이별 생일이라 더 생각나ㅠ
15:51 l 조회 9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할때4
15:46 l 조회 31
애인 폰이나 개인정보 몰래보는 사람들 왤케 많음?5
15:46 l 조회 36
오늘 300일이야6
15:43 l 조회 26
이런 내가 싫어..
15:38 l 조회 23
종교문제 극복하고 결혼한 익 있어? 4
15:37 l 조회 27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6
15:31 l 조회 56
결혼생각 있는데 이런 말 나오는건 이상한건가? 11
15:30 l 조회 48
헤어졌다
15:28 l 조회 27
나너무 떨려… 약속시간이 다되가서…
15:26 l 조회 17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2
15:24 l 조회 24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22
15:2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