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에 이사왔는데 지금 너무 배고파서 라면 먹을려고 인덕션 전원을 켰거든? 근데 그뒤로 어떻게사용하는지 모르겠어ㅠㅠㅠㅠㅠ사진에 나온 제품인데 어딜 검색해도 사용법이안나와 배고픈 자취인좀 살려주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