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232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26
이 글은 6년 전 (2020/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연히 없는줄 알고 밥먹고 술마시고 자고 했는데.. 

 

남자애 폰으로 누구한테 전화오길래 내가 받아서 누구세요 라고 했더니 애인이래.. 당황해서 끊어버렸는데 계속 다시 전화오길래  

남자애한테 애인있었냐고 물어보니 있다는거야 

 

아니 대체 언제..? 어이털려서 걍 집왔는데 남자애한테 계속 연락오네 ㅠ 짜증나 

 

 

+ 친구랑 얘기하다가 남자애 연락 받고 그렇게 나랑 인연끊기 싫으면 내일 니 애인이랑 같이 만나서 니가 한짓 얘기하고 헤어지라고 했어 일단 ㅇ 

 

++후기 새글에 있엉 

https://instiz.net/name/36245908
123

대표 사진
둥이651
아니 왜 자꾸 요점이 남사친이 아니라 ㅅㅍ로 가.. 그건 쓰니가 알아서 하겠지 이게 요점이 아니잖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4
2 제발 요지파악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6
남자 진짜 별로네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3
현실에서 나 남사친이랑 마음 맞아서 자고 있어 하면 반응이 아 그래? 친구랑 진짜 친한가보다 보단 엥스러운 반응이 더 많을 거 같은데 뭐 남자 잘못이 백퍼긴 함 여친도 불쌍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4
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7
나도 그럼 근데 그걸 화나고 속상하다는 그 사람한테 말하진 않지 걍 속으로 생각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8
자글방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0
오잉 글 쓰지 말라한적 없는데? 너가 의견 얘기한것처럼 나도 말했을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1
니 의견을 굳이 내 의견에 말할 필요는 없을 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3
681에게
그렇게 치면 글 요점 파악 못하고 엥스럽다고 하는 것도 필요 없는 의견이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5
683에게
에휴 그래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7
683에게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3
683에게
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3
683에게
사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1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8
남자 진짜 트레쉬.....속 안좋아지려고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1
저런놈이 결혼하면 부부의 세계 찍겠지 부메랑 맞았으면 좋겠다 꼭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2
댓글 읽다가 얼척없어서 댓글 단다 내가 잔 사람을 남사친이라고 부를수도 있고 섹파라고 부를수도 있지 지금 그게 문제임? 요점도 제대로 못 읽고 지 의견 tmi 방출하기 바쁘네 ㅋㅋㅋㅋ tmi는 따로 글써서 뭐라하세요 요점 흐리지말고 쓰니도 피해자임 여친도 피해자고 여기서 가해자는 남자라고 ㅋㅋㅋ 잘못도 남자한테"만"있고 그리고 쓰니가 남자애 여친 있는 거 알고 했대? 모르고 했대잖아 ㅋㅋㅋ 여친 있는 거 쓰니가 알았냐고 ㅋㅋㅋ 아오 답답하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5
너네랑 가치관 달라서 더럽고 불순하다고 생각하면 알아서 스루하고 흐린 눈하고 지나가 여기서 왜 쓰니 패고 그러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2
2222 나도 ㅅㅍ 가치관 쓰니랑 다르긴한데 본인이 싫으면 본인만 안하면됨 쓰니가 알고 그런것도 아니고 대처도 잘했는데 굳이 피해자인 쓰니한테 논점 흐리는댓글 와다닥 쓰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0
3ㅋㄱㅋㄱㅋㅋ 답답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4
남사친 여친 넘 불쌍한데?
나 같음 번호 알아내서 여친한테 다 말하고 나도
그 남사친이랑 쌩 깔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2
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2
아니.. 이 글 논지가 >>>>남사친이랑 자는사이인데<<<< 남사친이 여친있는걸 숨겼어 이게 아니라
남사친이랑 자는사이인데 >>>>남사친이 여친있는걸 숨겼어<<<< 이거라고.. 왜 자꾸 따길로 새는거야...
쓰니가 그 남사친을 섹파로 생각하든 말든 남사친이 숨긴게 중요한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4
남사친이랑 ㅅㅅ 할수도 있지 그럼 ㅅㅅ한 사이는 친구하면 안되는거?? ㅅㅅ도 잘맞고 성격도 잘맞으면 충분히 친한친구로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물론 서로 애인이 없다면. 잤다고 친구가 아니라고 하는건 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8
남자는 쓰니가 남친 있는 줄 알고 한거 아닐꺄??서로 애인있는데 합의되었다 생각한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9
걍 쓰니 혼자 손저롸고 끝내 나쁜짓 하면 어캄 여친도 여자랑 있는 거 알았으면 추궁하겠지 똥 밟았다 쳐 쓰니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1
나였으면 둘이 헤어지게 만들거같아
이대로 당하면 억울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2
쓰니야 그냥 사귀자고여친정리하라고 한 다음에 며칠 사귀는척하고 차버려
마녀사냥에 ㅈㅅㅁ이 그렇게 복수 성공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4
눈앞에서 전화로 이별통보하는거 들려달라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3
여친 불쌍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5
어장이엇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6
자꾸 현실에서 그러면 말나온다 어쩌고 하는데 난 내친구가 누구랑 자든 상관할 일 아니라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 실제로도 아무 말 안하고.. 애인있거나 결혼한 사람이 아니면 내가 무슨 권리로..? 걔의 가치관이고 걔의 선택인데 남이 이해해주니 마니 하는 것도 웃김 그러다 문제가 생기면 걔의 책임이 되는거고 책임을 안 지는 게 문제지 성생활을 어떻게 하든 그건 사생활 아닌가? 그리고 ㅅㅅ했다고 친구가 아니라는 것도 이상해 친구의 정의가 뭔데? 애인이자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듯이 섹파도 친구가 될 수 있는 건데.. 남사친랑 자는 건 둘의 일이고 사생활이지 제3자가 왜 신경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9
아니 여기서 섹파가 뭐내 하는 이유가 뭐옄ㅋㅋㅋㅋㅋ 이글 문맥도 안맞고 요즘 생윤책에서도 성윤리에 자유주의 입장이라고 자유로운 선택을 중시한다는 말도 있는디 자기들끼리 왈가왈부 하면서 쓰니 피해자로 만드는거 무엇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0
여친도 불쌍하고 쓰니도 불쌍함..어쨌든 결론은 남자애가 쓰,레기 인거잖아 쓰니는 속은거였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5
나라면 그냥 남사친이랑 여친 어떻게 되던 아예 신경 끄고 남사친도 아예 안볼것 같아.. 쓰니 잘못 1도 없고 온전히 남자애 잘못인데 괜히 여친한테 연락하면 쓰니도 손가락질 받을까봐ㅠ 여친 입장에선 남자애나 쓰니나 똑같다고 느낄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6
쓰니 잘못 1도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문에 올렸듯이 남자애 여친한테도 알려줄꺼야.. 댓글 달아준 익들 다들 고마워 많이 혼란스러웠는데 덕분에 괜찮아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8
웅 혼란스러웠을텐데 조금 진정하고 얘기할거 다 생각해가자 여친도 알아야하고 그 남사친은 이제 안봤으면 좋겠어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9
아니 남사친이든 ㅅㅍ든 뭐라고 부르는지가 왜 중요하지 쓰니는 그 남자가 여자친구가 없는 줄 알고 잔거고 사귈 마음도 없었고 그 남자가 여자친구 있는 줄 알았으면 안 잤을거라면 그게 남사친이든 ㅅㅍ든 명칭이 무슨 상관이지...? 차이가 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3
성적자기결정권 
법률 스스로 선택한 인생관 따위를 바탕으로 사회 공동체 안에서 각자의 성적 가치관을 확립하고, 사생활 영역에서 스스로 내린 성적 결정에 따라 자기 책임하에 상대방을 선택하여 성관계를 가질 수 있는 권리.

쓰니 잘못 하나도 없어 쓰니한테도 여친한테도 다 그 남사친이 잘못한 거야 ㅋㅋㅋㅋ 연인 관계가 아닌 성인끼리 상호 합의하에 관계를 맺는 게 본인 사상에 안 맞으면 그냥 지나가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7
롸...? 머야... 이거 완전 쓰니만 나쁜x된거자나... 그 남사친 진짜 손절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0
남사친이든 ㅅㅍ든 그냥 그 남자애가 개 쓸애기네; 손절하고 그 여친분한테도 무조건 말씀드려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1
무슨 남자가 걍 100프로 잘못이구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6
와 남자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7
그 남자뭐하냐...쓰니랑 그 여친 완전 피해자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8
와...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9
남자가 둘다 이용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5
이래서 섹파하는애들 걸러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6
22ㅋㅋ으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5
33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2
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9
????갑자기 무슨 맥락에서 거르겠다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4
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2
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6
근데 남사친이랑 섹파하는게 왜 잘 못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0
얘들아 가치관은 나만 지키면 되는거지 남한테까지 강요할게 아니야...난 원나잇이고 섹파고 안좋아하지만 남이 그렇다고 한들 신경쓰지 않아 그 사람들은 내가 아니니까...가치관 강요하지마 너희한테 종교 가치관 강요하면 기분 좋니?난 기독교인데 너 왜 기독교다녀 불교 다녀야지 하면 기분이 좋겠어...? 내가 섹파가 더럽다 원나잇이 더럽다 생각하면 나만 안하면 되는거야...
난 섹파 같은거 이해 안가지만 지금 상황은~~-O
섹파 같은거 더러움 너나 섹파나 끼리끼리 더러움 둘 다 잘못-X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1
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2
와 진짜 별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5
걍 여친만 불쌍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9
남자 스레기 3끼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0
잤다는게 쿨쿨 잔게 아니라 그 표현으로 잔거야????? ㄴ왜 다들 섹파얘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5
ㄱㄱ했대 여친있는거 모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7
아..... 섹파 맞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1
뭐야 괜히 사람 불편하게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3
일부 익들이 안 좋게 보든 말든 쓰니는 알바 아니지 않음? 일 잘 해결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8
충격적이네.. 앞으로 재호보면 어그로라고 안해야겠다 이렇게 다수가 여자탓만 하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0
와우... 진짜 빡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3
아니 ㅋㅋㅋ뭘 끼리끼리래 ㄹㅇ환장파티.. 누가 보면 쓰니 뭐 만날 때마다 관계했다는 줄 알겠음 ㅋㅋ 마음이 있어서 잔 건지 아닌지 어쩌다 그런건지 사람일은 아무도 모르는 거고 그 관계에 대해 쓰니는 ㅅㅍ아니고 남사친이라고 정의 했으면 다지 뭘 너나 걔나 똑같네 이게 어째서 남사친이냬 하고있어..? 뭐 맨날 만날 때마다 했대?? ㅋㅋㅋ 당사자가 남사친이라고 그렇게 하겠다잖아 ㅋㅋㅋ 제발 논점 흐리지좀 마,, 여기서 문제는 남사친이 여친 있는 걸 숨기고 잔 게 문제지 쓰니 문제가 아니잖아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4
쓰니 기준엔 관계 가져도 친구일 수 있는 거 아냐? 일단 중점이 그게 아니자너 진짜 에바당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5
진짜 쎄한 댓글 넘 많다,,,,
그런걸 굳이 들어와서 여기에 댓글 남겨야 직성이 풀리나ㅜ
안그래도 힘들어서 털어놓을 데도 없어서 여기에 물어본 거 였을텐데 꼭 그렇게 2차 가해해야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1
이게 끼리끼리라는 애들은... ㅋㅋㅋㅌㅌ 남자 진자 스;우레깅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2
근데 왜 ㅅㅍ로만 만나..? 계속 그렇게 만날꺼면 그냥 사귀는게 낫지않나 여튼 남사친 여친한테 말하고 남사친도 인애 같으니까 연끊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0
쓰니는 만날 마음은 없었댕..하여튼 ㅅㅍ가 쓰레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4
남사친이든 섹파든 호칭이 대체 뭐가 중요함 지금 중요한 문제는 남자가 여친있는거 속이고 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쓰니는 알았으면 당연히 안잤겠지 100퍼 남자잘못인걸 왜 쓰니 잡고 넘어지는지 모르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6
여친 불쌍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7
쓰니 불쌍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9
여친분 불쌍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3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0
여기서 쓰니가 왜 피해자인지 모르는 사람들 잘 봐. 쓰니는 걍 남사친이던 ㅅㅍ던 친하게 지내는 사람이랑 적당히 엔조이 하면서 깔끔하게 지낸 사이야. 아무한테도 피해 안주고 둘이 재미 보는 식으로 걍 가볍게 만나는 중이었는데 갑자기 상대방이 여친 있는 걸 숨김으로써 쓰니까지 트레쉬가 됐다고. 전혀 그럴 생각 없었고 걍 fwb 관계 유지하면서 잘 지내고 있었는데, 남자 쪽이 ㄱ짓 하는 바람에 유유상종이 됐다는 거야. 근데 뭐? 끼리끼리?ㅋㅋㅋㅋㅋㅋ 남이사 ㄱㄱ를 하던 ㅃㅃ를 하던 짝짜꿍을 하던 뭔 상관인데? 걍 깔끔한 사이라는 전제하에 서로 합의보는 거면 아무 상관 없지. 요점은 쓰니가 ㅅㅍ를 뒀느냐 안뒀느냐가 아니라 남자가 멍트레쉬짓 했다는 거임. 제발 핀트 나가지 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2
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7
마자 쓰니는 남사친이 여친 있음을 숨김으로 인해 '여친 있는 사람이랑 한 사람'이 된 건데,,, 어이없지 쓰니 피해자 마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7
맞아 이거야....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6
??? 그래도 그건 아니지...
나였음 실망할듯..
연애가 잘못도 아니고 왜 숨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0
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3
지금 논점이 ㅅㅍ가 아니라 남사친이 여친있는데도 쓰ㄹ엑짓을 했다는 거 아님 ?? 왤케 다들 ㅅㅍ에만 꽂혀서 끼리끼리니 뭐니 하고 있어; 쓰니도 피해자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5
22 그니까 .. 섹파였든 아니었든 여친이랑 쓰니 둘 다 피해잔데 왜 갑자기 쓰니한테 화살이 돌아가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6
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9
남자가 잘못인데 아무것도 몰랐을 여자친구가 불쌍하다 에효..
쓰니는 여친 있었으면 그런 만남 안가졌겠지
남자가 백빵 잘못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2
내 기준 ㅅㅍ 이해 안되는데 그걸 떠나서 걍 이 상황은 남자 잘못 100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4
남사친이든 섹파든 여친 있다는 게 중요한 거 아니야??? ㅜㅜ 남자가 무조건 이상한 거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6
근데 남사친인데 같이 ㅈ자리갖고 그래...? 내가 아는 명칭이 아닌가..?!!! 나 갑자기 좀 멘붕왓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8
자기 가치관 밝히는 척 하면서 악플 다는 사람 개많네; 뭔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0
안 사귀는 사이에 잠자리 하는 게 좀 아니다 싶음 본인만 안 하시면 되는 거 아니냐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2
아니 ㅅㅍ건 친구건 요점은 남자가 여친 있는 거 속이고 다른 여자랑 잤다 아니야?? 남자가 백퍼 잘못이구만 왜 여기서 화살이 다른 데로 가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9
와 진짜 댓글 답답해서 못 읽겠다 본인이 생각했을때 이해 안되면 아 난 이해가 안간다 하고 글 나가면 되는 일을 굳이 난 이해가 안가 왜 그렇게 칭한거야 라고 해서 댓글에서 오지랖이네 이러면서 서로 싸우고 쓰니가 누군가의 가치관을 묻기 위해서 이 글을 쓴 것도 아니고 이해해주세요 한 것도 아닌데 다들 왜 그러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4
ㅍㅂ이나 여기나 솔직히 남 존중 못하는 사람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글 볼때마다 어휴 한숨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5
생각 없는 fwb 때문에 고생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9
와 진짜 당황스럽겠다.. 쓰니나 여친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0
이와중에 여자친구가 아니고 쓰니한테 빌고 있네.. 여자친구 너무 불쌍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1
이건 진짜 여자친구 입장에서 자존심 땅바닥으로 떨어지는 일인데
남자 진짜 재활용도 못할 사람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2
근데 "친구"끼린 ㅅㅅ하진 않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3
맥락이 그게중요한게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4
댓글 쓴 사람들.. 자기 가치관 자기가 말하겠다는데 무슨상관이냐, 댓글도 맘대로 못쓰냐, 내 생각 말한거다 라면서 쓰니 욕하고 쓰니잘못이라는 사람들.. 그거 다 악플이야^^ 제발 생각좀 하고 댓글 달기 바람^^ 쓰니가 이런글을 썼다는건 여친있는거 알았으면 관계 안가졌을텐데 말 안해서 '여자친구 있는 사람이랑 관계맺은 사람' 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는게 빡친다는거지 남사친이고 섹파고 문제가 아니란다.. 어딜봐서 끼리끼리라는거고 어딜봐서 쓰니잘못도 있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5
비속어, 패드립만이 악플이 아니란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6
1. 여자친구/남자친구 없는 남녀가 안사귀는 사이에서 자든 키스하든 뽀뽀하든 이건 아무 문제안된다고 생각함.. 이건 뭐 가치관 차이니까 이 글의 논점도 아니고..
2. 여자친구 있는데 그거 속이고 쓰니 만나면서 술도 마시고 잤다?? 이건 그냥 ㄹㅇ 핵트래쉬.. 말이안되지..그냥 그 여자친구가 불쌍할정도다..여자 친구를 사랑하지 않으면 헤어져야지 익숙해져서 놓치
긴 불안하고; 그 여자친구한테 말해주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1
뭐 본문이랑 쓰니 댓글보고 내용 파악 했으면 그가에 대한 얘기만 하지.. 섹파를 좋게보든 안좋게보든, 남사친이랑 자든 안자든 그쪽생각 안궁금하니까 요지 파악 제대로 좀 했으면.. 자꾸 유교걸 유교걸하면서 무례하게 구는디 유교걸 창피하게 하지 마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2
쓰니도 불쌍하고 여자애도 불쌍하다... 남자애 머리털 다뜯어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3
그냥 안 사귀고 섹파였던거야? 남사친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6
쓰니 잘못아닌거 알고 그 남자애가 돌아희인것도 알겠는데 난 솔직히 이런거에 남사친 여사친이라곤 안했음함 뭐 fwb??든 뭐든 말만 번지르르하지 걍 ㅅㅍ인건 맞잖음 ㅅㅍ들도 뭐 눈만 보면 바로 관계하는것도 아니고 하면서 대화도 하고 끝나면 밥도 먹고 어쨌든 정신관계도 어느정도 유지하는건 맞는데 이걸 남사친 여사친 붙여버리면 나중에 점점 ~사친과 ㅅㅍ의 경계선이 모호해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4
맞아 이러면 남사친이라는 말 안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2
33이거다...ㅠ그래서 다른 익들도 남사친이라 쓴거에 대해 얘기한 듯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9
444 그니까 남사친이라고 하지말라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5
555555 제~~발 쓰니 잘못 없는거 진심 알겟는데 남사친 막갖다 붙이지말라고 이런거 또 타싸에서 퍼가서 아 여자랑 친구 먹으면 ㅅㅅ도 가능하구나 라는 이상한 개념 생긴다고 남사친이란 단어에 빡치는 익들은 다 이생각일거임 쓰니 저 문제에 대한 잘못 X인거 앎 ㅅㅍ 만들수 있는거? 존중함 근데 그걸 남사친이라 부르지 말라 이거지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0
자글방 문제많네; 솔직히 그주제의 토론글도 아닌데 내생각이랑 다르다고 생각되면 그냥 지나치거나 새글 쓰면됨ㅋㅋ 근데 자글방이니깐~이러고 쓰니비난하네 ㅋㅋ 너가그렇게 생각하는것만큼 내 생각은 존중안해주네~라고하기전에 굳이굳이 주제랑 상관도없는 글 들어와서 자기생각 쓰고가는것도 웃기다고생각해 난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3
22 아니 왜들저래 진짜 아 열불나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3
잔거면 이미 걍 남사친이 아니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5
엥 근데 사귀지도 않는데 왜 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6
잘 수도 있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8
여기서 왜 자기 가치관을 말하는거야..?
남사친이자 섹ㅍ 이구나 그낭 이렇게 이해 하면 되는거 아니야? 쓰니는 아무 잘못 없엌ㅋㅋ 자기 가치관때문에 쓰니 이상한 사람 만들지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5
22 아니진짜왜들저래 씅빨나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0
나 본문 읽을때 '자고' 못 보고 댓글 보고 알았는데 충격이다 와.... 나쁜 사람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4
아니 지금 쓰니도 “피해자” 라니까 ? 논점 흐리는 댓글들 왤케맘ㅎ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상처 안주는척 하면서 아 이해안가네 ~ 아니 이해안가면 이해하지말고 스루하면되잖아요 ㅠㅠ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6
뭣같다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8
아니 ㅅㅍ든 남사친이랑 잤잤을 했든 그 명칭이 도대체 무슨 상관이야.. 이 글의 논점이랑 전혀 다른 얘기들로 가득하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9
이 글 내용은 남사친이 여친이 있다는 걸 숨겼고 그래서 남사친에게 당연히 여친이 없을 거라 생각한 쓰니는 남사친이랑 관계를 했었다. 인데 그럼 누가 봐도 사실 숨기고 쓰니 몸을 원했던 남사친의 잘못이고 여기서 패야할 건 남사친인데 앞 댓글 보면 난독에 지 가치관 운운하면서 쓰니가 이상하다고 말하는 애들 엄청 많네. 여기서 남사친이 섹파다 아니다 가릴 필요가 있어? 걔를 섹파라 부르든 남사친이라 부르든 그건 쓰니 맘인데 왜 지들 생각을 강요하고 쓰니를 이상하게 봐? 이 글에서 달렸어야할 댓글은 남사친을 죽도록 패는 내용이었어야 함. 어떻게 피해자에게 이상하단 소리를 할 수 있어? 너네 진짜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0
대상을 부르는 호칭은 자기 마음이야. 섹파여도 친구면 친구지. 친구끼린 섹파 못 하나? 섹파여도 친구니까 친구라고 부른 거겠지. 만약 남사친이 쓰니랑 전혀 관련 없는 그냥 클럽이나 이런 데서 만난 상대면 쓰니도 섹파라고 했겠지. 근데 섹파보다 친구니까, 친구로 만나고 있던 사이니까 남사친이라고 했겠지 남사친이다 섹파다 이걸 지금 여기서 왜 가르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2
내가 화가 나는 건 명백한 가해자는 남사친인데 내 의견이니까, 인티는 자유로운 글쓰기 가능이니까, 자기 가치관 운운하면서 피해자를 이상한 사람으로 몰고 피해자에게 뭐라고 하는 사람들 때문에 진짜...... 화가 나. 너네 그거 하나만 알아둬. 너넨 피해자한테 뭐라고 하고 있는 거야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7
2 공감 . 뭔가 저런 댓글들은 쓰니가 이해안가는 짓을 했으니까 그런 일 당해도 되는거 아니야? 뭐 이런 식의 논리가 기저에 깔려있는 듯 해서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3
ㅅㅍ ㅇㄴㅇ은 잘못이고 자기 가치관이라면서 상대방 상처주는 일은 잘못이 아닐까 싶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4
그 남자가 연애한다고 말했으면 ㄱㄱ안하고 깔끔하게 친구가 되는거지...? 내 가치관이랑은 정말 안 맞지만... 남자가 둘 다 포기 못 해서 속인 것 같으니... 사이다 후기가 오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5
여친한테 말하고 남자 손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6
아 진짜 남자애 소름끼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8
여친분 제일 불쌍 하다 진짜...쓰니도 여친도 피해자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3
남사친인지 ㅅㅍ인지가 중요하냐구... 저기서 남사친을 ㅅㅍ로 바꾼다고 해서 없던 쓰니 잘못이 생기고 남사친 죄가 사라짐? 그거 아닌 이상 뭐가 문젠데 그리고 남사친이 남자인 사람친구니까 걍 친구 말하는거잖아 쓰니한텐 쟤가 친구니까 남사친이라 했겠지 무조건 관계만 하는게 아니라... 진짜 이게 뭔 상관이지싶음 애초에 친구라고 정의내리는 건 쓰니 자유야 그냥 가치관 차이인갑다 하면 될 일이라구 여기서 가감없는 팩트는 쓰니 남사친이 재활용도 안 되는 행동을 스스럼없이 해서 괜히 쓰니까지 입에 오르내리는 상황을 만들었다는 거야 그게 중요한 것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4
그 여친한테 말 할 수 있나...?? 너무 화나는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5
쓰니 잘못한 거 없고 여친이랑 쓰니 둘 다 안타까움 상대에 대한 호칭은 쓰니 마음이고 쓰니가 알아서 판단했겠지~ 여기서 쓰니가 뭘 잘못했어ㅠ 그 남자가 재활용도 못할 사람이라는 그게 중요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8
진짜 이해가안가네 지금 여기서 피해자:남자 여친, 쓰니. 명백하게 트래쉬인놈:남자 인데 여기서 쓰니가 남자랑 섹파인지 아닌지가 중요함? 뭔상관임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0
남사친인데 썸타는 관계면 관계 할 수도 있는거지... 쓰니는 서로 애인도 없고 관심 있으니까 썸타는건가? 생각하고 관계한건데 여친이 있었던 거 아닌가?? 어쨌든 쓰니도 피해자인데 웬 이상한 사람 취급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4
여친이 젤 불쌍하다 믿었던 남친이 ㅅㅍ숨기더니 심지어 미안하다고 울면서 빌빌 비는게 자기도 아닌 여사친이라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바꾼것도 소름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6
나만 댓글 웃긴가 걍 서로 가치관이 다른거지 뭐 내가맞네 니가맞네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 글고 남사친이랑 섹파는 똑바로 표기해야된다고 생각함 우리 모두가 친구들이랑 난교파티하고 노는거 아닌이상 친구랑 잠자리 갖는 사람이 얼마나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쓰닌 잘못없는거 맞고 그 남자 여친한텐 당장 헤어지라고해 노답이네~
6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1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3
0:01 l 조회 20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2
06.28 23:59 l 조회 10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2
06.28 23:58 l 조회 16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20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13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2
06.28 23:56 l 조회 27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11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7
06.28 23:52 l 조회 28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10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23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7
06.28 23:43 l 조회 74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8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5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10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1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31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54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06.28 23:3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