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연히 없는줄 알고 밥먹고 술마시고 자고 했는데.. 남자애 폰으로 누구한테 전화오길래 내가 받아서 누구세요 라고 했더니 애인이래.. 당황해서 끊어버렸는데 계속 다시 전화오길래 남자애한테 애인있었냐고 물어보니 있다는거야 아니 대체 언제..? 어이털려서 걍 집왔는데 남자애한테 계속 연락오네 ㅠ 짜증나 + 친구랑 얘기하다가 남자애 연락 받고 그렇게 나랑 인연끊기 싫으면 내일 니 애인이랑 같이 만나서 니가 한짓 얘기하고 헤어지라고 했어 일단 ㅇ ++후기 새글에 있엉 https://instiz.net/name/36245908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