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545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21
이 글은 6년 전 (2020/5/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오는 경우는 어떤경우야?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1년째 안오는중..ㅎㅎ 음 커뮤 통해 배운거라 정확하지 않을수도있는데 난 헤어질때 내가 심하게 붙잡은 케이스였우 이러면 안온다고들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나도 그랬는데.....올 가능성이 없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나마 위로가 가는 글 중엨ㅋㅋㅋ 10년안에는 온다고 생각하고 살아보라고... 처음엔 어이없었는데 나중~~ 가니까 그렇게 살다보니까 살아지더라..!! 쓰니 힘내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때쯤이면 나도 잘먹고 잘살고있기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Aㅏ... 그래서 내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둥1이 혹시 연락 받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남익인데 한번도 연락 안해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이유로 헤어졌구 어떤마음가짐인지 알수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황상 이라는데 식은게 보였고 그랬어 나는 계속 좋아했고 차이고 나서부터 엄청 힘들었다가 생각나도 연락 안했어 아에 연락 자체를 못하게 내 모든 정보 SNS,게임,카톡아이디 싹다 지우고 지냈어
더 좋은 사람 만나자 하는 마음가짐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아휴 둥이도 맘고생많았겠다..나도 딱 상황상이라는데 식은거같아보였고 이별통보당했거든.. 일말의 희망이라도 갖고싶었는데 그냥 잊는게 나을거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잊자 둥아 더 좋은 사람 나만 바라봐 주는 사람 있더라 시간 지나서 미화된 기억도 지워버리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응응 그럴게!!! 그만 생각하고싶다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네번 연애 하고 헤어지면서 한번도 안왔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아...ㅠㅠㅠ나두 희망갖지 말아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차인경우에는 안왔고 내가 찼을땐 왔어 근데 아직 차인지 한달차라 기다려보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폭풍이 그렇게 흔하다던데ㅠㅠㅠ 마냥 그렇지도 않은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해줄만큼 해주면 안 와 이건 남녀 다 똑같은듯 미련 남는 쪽이 연락하는것...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쳐서 통보한 남친인데.. 아니라고 해도 기다리고싶었나봐ㅠㅠㅠ 그냥 잊고살아야지 그러고싶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윗둥이랑 똑같이 차였을 땐 안 왔고 내가 찼을 때 왔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내가 차였을 땐 안 오고 찰 때만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국룰이라니까 궁금한데 꼭 연락해야 하나...? 난 지나간 사람한테 먼저 연락 안 하고 기다리지도 않아서 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걍 끝난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익인데 찼을땐 연락이 왔고 차이곤 연락해봤어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친구한테 연락 대신가는 경우ㅋㅋ 진짜 질척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4년 사귀고 내가 찼는데 1년 지나도 단 한번도 연락안옴..
싸운적도없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회피형 남친은 안왔고 나머지는 다 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222 회피형은 지가 연락 안하는데 연락 진짜완전많이 기다림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 전남친 다 연락안왔어 그냥 깔끔하게 헤어짐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한 4달 오고 안옴ㅋㅋㅋㅋㅋ 끊어내기 너무 힘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일단 내 남친같은 사람들... 한 번 지나간 인연은 절대 돌아가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에이 국룰까진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잘 지내? ㄹㅇ국룰멘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한번도 안왔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곰신부터 꽃신까지 신었던 3년만난 전남친1은 연락하나없고 3년을 사귀고 결혼전제로 만났던 전남친2도 연락없고 1년을 만났던 전남친 3도 연락없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내가 바빠서 못챙긴 연락안오고
푹빠졌던 연애는 끝나고 미련하나도 안남았었는데 연락옴! 성별 문제가 아닌거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그냥 아무리 사랑을 줘도 그 사람이 0으로 받았으면 안 오더라ㅠ 아니면 자기가 한 말에 책임지려는 사람도 있는데 거의 드물고,, 국룰은 맞는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는 진짜 거의 1년 기다렸는데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는 2년 만난 사람 두명 있었는데 둘 다 안왔어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2년 만난 사람이랑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서로 연락 단 한통도 안했다,,, 윗댓에서 해줄만큼 해준 사람은 연락 안한다는 말 보고 우리는 서로 해줄만큼 해줬구나 생각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바로 직전 전남친 말고는 연락온적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걍 서로 헤어진 연인 안붙잡음 칼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내가 헤어지고 이년 후에 해봤는데 연락하고 싶었는데 못 했다 이런 말은 들어봄 구라 같긴 한대 하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헉,, 어떻게 이년후에 하게되엇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존심 개쎄고 + 남친잇는거 알때 = 내 경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자존심 지이이이인짜 쎌때 나보다 항상 지가 더 소중하다고 말했었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내 경험에 기대보면 사람이 원래 그런 사람이거나 내가 구질구질하게 매달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자존심 세서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난 흑역사만들기 싫어서 죽어도 안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미련이 없거나 양심이 없거나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자존감이 엄청 높고, '얘 아니어도 나 사랑해줄 사람 있다'란 걸 확신하는 사람이면 안 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22 내 현남친도 약간 이런 마인드인 듯 글고 한번 헤어지면 진짜 끝이라고 생각해서 절대 연락 안한대 한번도 전여친한테 먼저 연락해본 적 없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올 줄 알았는데 안온닼ㅋㅋㅋㅋ 의외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난 카톡문자전화 바로 차단해서 연락이 왔는지 안왔는지 몰랔ㅋㅋㅋㅋ 안왔을거라고 생각하지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지금까지 살면서 전남친들한테 연락 온 적이 1도 없음.. 다 너무 깔끔하게 끝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난 맨날 와,,,ㅋㅋ 붙잡을 수 있냐는 식 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아직 2명밖에 안 사귀어봐서 국룰 맞아 라고 하긴 좀 그런데 암튼 연락 오는거 좋지 않아... 난 안 오는게 더 좋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난 내가 찬 경우는 시덥잖은걸로라도 꼭 오던데. 친구로 지내자고했으면서 왜 아는척도 안하냐<< 라면서 ㅋㅋㅋㅋ 으... 구질구질...
반면 차인 경우는 내가 듸지게 붙잡고 질척여서 그런가 한번도 안왔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본인이 맘정리 다 하고 미련없이 헤어지자 한 경우 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미련없을때 이미 썸타고있는사람 있을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안오는건 진짜 싫은거라고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안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근데 댓글에서 자존감높고 나 사랑해줄 사람은 많다
세상에 이성은 차고 넘쳤다 난 정 빨리뗀다 하는 사람은 연락 안올거라 하는데 이사람이 단호하게 먼저 헤어지자 하면 진짜 안올확률 98퍼임.. 이거 딱 난데 나도 실수로 단축키 눌려서 전화한적 빼고는 단한번도 연락한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근데 지금은 내가 차였는데 연락오길 기다리는중이니,,, 예외도 있다 항상 정 빨리떼어지는게 아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환승당하면 안 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연락 안온적이 없었는데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국룰은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내 주위 남사친들은 다 한 번도 전여친한테 연락해본적 없대는데 그게 크게 보면 맞는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 환승 당해도 왔고
남친이 마음 식었다고 내가 차였는데도 왔고
내가 찬 사람들도 연락옴
사바사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내가 구질구질하게 붙잡았었더니 안 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다 온 적 없어
한번은 ㄴ전남친에 비한 마음이 내가 너무 작아서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연락안왔고
한번은
남자가 식어서 헤어지자고 했는데 안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한번 내가 찼는데 연락오구 나머지는 안 왔어 차라리 안왔으면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나는 이성적으로 안느껴진다고 차이고 연애 하는 동안 상처를 많이 받았기 때문에 연락 하고 싶어도 참았어.. 남자든 여자든 찬사람이 연락하는 게 맞는 거 같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4
둥아,, 서치하다가 봤어 혹시 연락 왔니?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제미나이가 이모티콘 말린거봐ㅠ
0:27 l 조회 2
동의나 공감을 안 하는건 왜 그런거야1
0:27 l 조회 5
연애중 9살차이 연애
0:25 l 조회 4
집 도착했다 거짓말
0:24 l 조회 10
자꾸 숨고싶어
0:23 l 조회 9
방어기제 너무 심한데 고치는법 뭘까
0:20 l 조회 9
여익들중에 애인 먼저 꼬셔서 사귄 사람?3
0:20 l 조회 13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3
0:19 l 조회 19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2
0:18 l 조회 14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3
0:18 l 조회 17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10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13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1
0:14 l 조회 10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1
0:11 l 조회 17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9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10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5
0:06 l 조회 31
헤어지자고 통보왔어9
0:05 l 조회 57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40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2
0:00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