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265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2
이 글은 5년 전 (2020/7/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미치겟다 진짜...
대표 사진
우동1
나는 알게모르게 직진중..... 헤테로 어려워...
헤테로인지도 모르겠고 아닌지도 모르겠다 진짜ㅠ

5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직진해
나 모태솔로 헤녀 만났었다 (물론 끝은 파국이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내 애인도 헤테로였었오 전남친도 있었고 근데 내가 너무 좋아해서 그냥 직진하고 나중에 썸타다가 고백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어떻게 직진햇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힘들때 계속 챙겨주고 계속 카톡하고 조금씩 애정 표현한거같애 애인한테 내 어느부분에서 마음이 생겼냐고 물어봤는데 힘들때 챙겨주고 계속 연락해주고 이런부분이 크게 느껴졌다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연락...ㅠㅠ그애랑 하루에 연락 3~4통 할까말까야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나 헤테로에 전남친있었던 사람인데 이번에 처음 여자친구 사귀었는데 최고로 오래 사귀고있어! 자신감을 가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백 없이 사귀게 됐으면
15:35 l 조회 12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2
12:44 l 조회 319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
10:22 l 조회 244
접었다1
0:05 l 조회 209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543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520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40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29
Enfp들만 답해주라 4
06.24 06:35 l 조회 234
포기 3
06.24 00:47 l 조회 492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8
06.23 19:38 l 조회 1777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509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1220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5
06.23 18:32 l 조회 1069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546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5
06.23 13:19 l 조회 834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12
06.23 02:06 l 조회 1476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2195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5
06.22 19:50 l 조회 980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2
06.22 19:04 l 조회 1682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