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치고는 나이가 많은 편인데 같은 동기라서 밥 같이 먹고 이런 저런 얘기하는데 10일이 월급날이라 월급 받으면 뭐 할 거냐 이런 얘기 하는데 언니는 가방 살 거다 이래서 저축 안 하냐니까 저축은 부모님이 주신 용돈으로 한다 그래서 와... 이럼 ㅋㅋㅋ 차도 외제차 몰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 이 글은 5년 전 (2020/7/13) 게시물이에요 |
|
신입치고는 나이가 많은 편인데 같은 동기라서 밥 같이 먹고 이런 저런 얘기하는데 10일이 월급날이라 월급 받으면 뭐 할 거냐 이런 얘기 하는데 언니는 가방 살 거다 이래서 저축 안 하냐니까 저축은 부모님이 주신 용돈으로 한다 그래서 와... 이럼 ㅋㅋㅋ 차도 외제차 몰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