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20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KIA 야구 한화 DR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65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진짜 코로나 대체 언제 끝나는겨...
12

대표 사진
익인104
나도ㅋㅋㅋ무증상인거 아닐까라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ㄹㅇ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확진자 많이 나온 지역에소 알바하는데 안 걸린 게 신기해서 그생각 맨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와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다 똑같은생각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난 감기인줄알았는데 코로나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ㅋㅋㅋㅋㅋ 사람 생각이 다 똑같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돜ㅋㅋㅋㅋㅋㅋ 뭐지 나도 무증상이면어떡하지생각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다행이다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줄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옼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 나돜ㄲ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나 진심 내가 항체보유자 아닌가 몇백번 생각함 확진자동선이나 접촉자라 세번정도 검사받았는데 멀쩡해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ㅋㅋㅋㅋㅋㅋ 내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마젘ㅋㅋㅋㅋㅋㅋ갑자기 머리아프거나 콧물나거나 걍 신체변화 조금이라도 생기면 얼른 증상쳐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는 한번도 이런 생각 안해봤는데 ㅋㅋㅋ 근데 뭔가 참신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도 저 생각 했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도 그 생각 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코로나 면역력 있어서 안걸리나 싶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그러니까 나 무증상으로 혼자서 치유하고 끝난 거 아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와 나랑 똑같은 익들 짱많다 자가치유 된거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나도 이생각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나도 그 생각해... 머리랑 코 막히면 코로나 아니야 이거? 이러고 다음날 멀쩡해도 코로나 걸렸던것처럼 조심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도 그생각 해봤는데 그러기엔 주변사람들이 아무 그런게 없어서 아닌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도 그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내가 백신을 가지고있는게 아닐까!?!?!?!? 하는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대구익 진짜 이 생각 들더라!!!! 항체 검사에서 항체 거의다 없다고 하는데 대구경북 빼고 한 검사이기도 하고, 진짜 우연히 확진자들이랑 경로 계속 겹쳐서 검사 몇번이나 했었는데 음성 나오더라구. 자가격리 기간때 "내가 걸렸었는데 건강해서 금방낫고 항체 생긴게 아닐까?" 싶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걸렸는데 내가 몰랐겠지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이쯤되면 내가....혹시? 특별한힘이?...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나도 가끔 사실 걸렸는데 무증상인거 아니야?라고 의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2222 항체 생긴 게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ㅋㅋㅋㅋㅋ나도 그 생각 하면서 살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생각하면서 산닼ㅋㅋㅌㅌ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도 2월에 엄청 크게 앓았었는데 그게 사실 그랬던거 아닐까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돜ㅋㅋㅋ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ㅋㅋㅋㅋ 무증상이었던게 아닐까...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폐급은 퇴사해도 티가 나는구나...
15:03 l 조회 1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ㅠㅠㅠ
15:03 l 조회 1
연회비 비싼 신용카드 발급 더 어려워?
15:03 l 조회 1
옷에 옷핀한 상태로 세탁돌리면 안되겎지?
15:03 l 조회 1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
15:03 l 조회 2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4
너네 둘중 어떤 남자 고를래?? 밸런스게임
15:02 l 조회 4
주식 세일행사할땐 왜 돈이부족한거냐고ㅜ
15:02 l 조회 5
나 남친 바람핀거 로드뷰로 잡음
15:02 l 조회 5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1
15:02 l 조회 8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5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4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1
15:01 l 조회 9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1
15:01 l 조회 20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에 답례 뭐 돌려?7
15:01 l 조회 23
뭔가 친한 친구들이었는데 청모 때 아 이친구(청모 주최자) 결혼하면 끝이겠구나했는데
15:01 l 조회 12
치간칫솔 안 써본사람
15:00 l 조회 10
나 처음 자취이고 전세 알아보려고하는데 2
15:00 l 조회 19
인스타 팔로우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르려나?
15:00 l 조회 10
메일로 두번 보내고 메신저로 한번 보냈는데 답장 한번 없는 인간들은 회사를 왜나오는거야
14:5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