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5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제곧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27졸업이면 28까지 취준은 ㄱㅊ
29부턴 힘들오 서탈 많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탈이 모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류탈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생각보다 많아 걱정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칼취업하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나 ㅋㅋㅋ 올해 대학 갈 생각인 22살임 원래 18학번이었고 자퇴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이랑 과 어딘지가 더 중요할거 같음 별로인 대학에 사반수면 좀 문제 될 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제는 아니지만 솔직히 좀 늦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택이 좁아지는건 사실 그리고 본인이 조급해지는게 제일 큰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은근히 27에 졸업하는 사람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27에 어떻게 될지는 몰라도 지금 기준으로는 늦은 건 아니라 생각함 27-28에 첫 취업하는 사람들 꽤 있다함 다만 빡세게해서 칼졸업하고 졸업하고 빨리 취직하려 해야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만약 사반수에 27살 졸업이 지금 쓰니 상황이라면.. 나는 이렇게 얼마나 늦은건지 물어보는 게 그렇게 좋지 않다고 생각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내 주변에 쓰니 같은 경우가 몇명 있고 그 사람들 다 잘살고 있으니 아무 문제없다고 늦지 않았다고 말하겠지만, 나랑 반대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 늦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하나만 봐도 괜히 불안해지기만 할거야ㅠㅠ글까지 올리게 된 쓰니의 불안한 맘은 나도 대학입학을 늦게 해서 잘 알지만, 자신이 얼마나 늦었는지 사람들한테 확인받으면 받을수록 조바심과 불안감만 늘어날 확률이 높은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ㅊ음 근덱 익8말대로 문은 엄청 좁아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랑 동갑이네.. 나도 잠깐 고민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대 대기 재수한 14학번이 이번에 졸업한 경우도 있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지금 같은 나이에 같은 고민 중인데... 막막하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미래 보장된 학과 아니고선 고민되는건 맞지 의대에 N수생들 많은것도 그 이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학벌 좋고 전공이 취직에 문제 앖으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반순데 학과만 좋으면 상관없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1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1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
13:05 l 조회 1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2
13:05 l 조회 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
13:05 l 조회 1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13:05 l 조회 4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
13:05 l 조회 3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3
13:04 l 조회 18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
13:04 l 조회 10
새끼 백구 귀엽 3
13:04 l 조회 11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9
13:03 l 조회 36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2
13:03 l 조회 13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5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9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0
13:02 l 조회 21
서버 터짐?
13:02 l 조회 7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3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4
13:01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