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그래야하겟지..★?
대표 사진
익인1
선배는 선배니까! 근데 요즘은 다 나이제라서 나이따라 언니오빠 호칭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초반에만 선배님선배 거리다 말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선배라도 내 나이 알게되면 그 사람들이 나한테 언니라고 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렇징 아니면 뫄뫄씨라거나 학과분위기가 학번제살짝 남아있으면 호칭아예 생략하고 부르려는 사람들도 있을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그렇구나ㅠ 다행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배는 선배니까 다만 넘 저자세는아니어두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에만 그러고 나중엔 다 언니오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나이제해줌 첨에만 선배고 나중에 다 언니오빠라고 부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바과 우리 과는 처음 만났을 때 나이 알면 그냥 바로 나이로 불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친한거 아니면 다 선배라 선배라고 부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는 나이같거나 많으면 오티에서 바로 말놓던뎅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말놓으라곸ㅋㅋㅌㅋ 그래서 삼수 재수생 언니오빠들 오티에서 한학번위랑 그냥 반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바학인거 같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배라고 부르기 원하는 사람은 쌍방 존대 해줄거고 아니면 나중에 언니동생 하게될거야ㅎㅎ 나도 동기중에 첨에 나이 몰랐을땐 반말했는데 나중에 나이 알고 언니라 불렀어. 말도 높이고 싶었는데 그건 언니가 부담스럽다고 반말하기는 했지만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6:59 l 조회 1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1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1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
16:59 l 조회 1
친구가 넌씨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
16:59 l 조회 1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
16:58 l 조회 5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
16:58 l 조회 6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3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1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0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2
16:58 l 조회 16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4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5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0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0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5
16:57 l 조회 33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6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