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55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그러면 살을 빼려면 그거보다 칼로리를 덜 먹어야되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덜 먹거나 운동하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근데 그냥 운동량 0으로 쳤을 때 기준!! 원리가 궁금한 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숨만 쉬지만 소화시키는거나 몸이 움직일때 필요한 열량이 기초대사량이라서 그만큼은 먹어줘야 몸이 돌아가겠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다이어트 식단의 원리가 기초대사량+적은칼로리 식단인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칼로리가 적으면서 몸에 유익한 에너지를 주는 식단인거쥬. 예를 들어 초콜릿이랑 아몬드를 같은 칼로리로 먹었을 때 초콜릿은 해롭지만 아몬드는 이로운 것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그럼 다이어트 식단도 일단 기초대사량은 넘는 정도로 해야되는 거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옹옹~ 학교에서도 연령이나 성별당 먹어줘야하는 열량 이런거 배웠자나? 최소 그정도는 먹어줘야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 그게 그 말이었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긴한데 운동아예안하고 기초대사량보다 적게먹음 근육 훅빠져서 요요잘오는 몸되기쉬움
살이 빠진다기보단 근육량이 빠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은 여기서 빼줘ㅠㅠ 내가 다이어트하는 거 아니고 그냥 갑자기 원리가 궁그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
1:02 l 조회 1
국가근로 발표는 언제 나와....?
1:02 l 조회 2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
1:02 l 조회 7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1
1:02 l 조회 5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
1:02 l 조회 6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
1:01 l 조회 6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2
1:00 l 조회 20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2
1:00 l 조회 27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2
0:59 l 조회 28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7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9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1
0:58 l 조회 22
정말 ㄹㅇ 자연미인은 힘든가?9
0:58 l 조회 58
전산회계2급도 계산기 필요해?4
0:58 l 조회 12
살면서 이런 경험은 ㄹㅇ 처음이네 4
0:58 l 조회 62
기자회견때매 잠 다 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57 l 조회 110
알바 걍 그만둘까...1
0:57 l 조회 25
홍명보 이민가려나?1
0:57 l 조회 24
다들 네일팁 어디서 사?2
0:57 l 조회 9
알바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고민된다
0: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