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중딩 때 생리 갑자기 터져서 보건실 가면 엄청 뭐라했어 그걸 챙겨 다녀야지 보건실이 너 생리대 주는 곳인 줄 아냐고 그럼 그거 누구 주라고 배치해놓은건데; 이럴 때 쓰라고 놓은건데 커서 생각하니까 너무 어이 없어 그땐 그냥 어리고 혼나는게 무서워서 죄송하다 그러고 갑자기 생리 터져도 보건실 가기도 무서워서 친구한테 빌리고 그랬음 고등학교 때는 화장실에 아예 생리대 자판기가 있어서 진짜 눈치 안 보고 너무 편했는데 초중딩 땐 진짜 어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