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017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6
이 글은 5년 전 (2020/8/17) 게시물이에요
좀 짠하드라ㅠㅠㅠㅠㅠ이더운날 나도 숨막히는데ㅜ애들은 오죽할까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뭘 안다고 애기들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ㅠㅠ그르게 답답한데 써야하고 얼마나 서러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들 너무 안쓰러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기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안타깝다ㅜㅜㅠ 하필 지금 환경이 그래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유아는 숨쉬기 더 힘들어서ㅜㅜㅜ 질식위험도 있다더라 사실 애기들이 안 써도 어른들이 조심하면 괜찮은 것 같기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쓰러워 ㅜㅜ 얼마나 답답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4살짜리 조카 ㅠㅠ 이모보고싶다고 "이모! 코로나 물리치고 놀러와!" 이러는데 너무 마음아픔 ㅠㅠㅠ 이모는 코로나 못물리친다고 하니까 "내가 물리쳐줄게!!" 이럼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진짜 이 상황이 슬프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촌동생한테 실내화가방 사줬는데 한 번 갈 때마다 애지중지하더라 이때쯤이면 가방에 구멍 하나 뚫려야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ˋˏ헐ˎˊ˗....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구ㅠㅠㅠ 나도 이 더운날씨에 마스크하니까 숨막히고 피부 난리나던데... 애기들 피부도 여려서 더 힘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육교사인데 처음엔 잘하다가 요즘엔 안하면 안되냐고 함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키즈카페 알바생 넘 힘드러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애기들은 안쓰럽더라... ㅜㅜㅜ 나 어릴때 마스크 낀 거라고는 감기걸렸을때?추울때? 정도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들은 잘못 없다 진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안타까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니까 애들을 위해서 어른들이 잘 껴줘야 하는데 저러거 있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들은 진짜 더 힘들긴 하겠다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며칠전에 버스탔는데 서너살된 남자 애기랑 어머니가 탔는데 애기가 마스크 쓰기 너무 싫다고 마스크를 길바닥에 던져버려서 마스크 없이 탔더라구ㅠㅠㅠ 아저씨가 버스 안에서 씌우는 시늉이라도 해라고 마스크 한장 주시던데 어머니는 어쩔 줄 몰라하고ㅠㅠㅠ 너무 안타까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그러네.. 애기들은 진짜 아무 것도 모를테니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그런 것도 짠해 조그만 애들도 다 알고 벌써부터 마스크 써야 되는 걸 아는 거...
부모님이 쓰라고 안 해도 먼저 마스크 써야 돼! 이런 거 보면 묘하더라 나 어릴 때 마스크는 감기 걸렸을 때나 쓰는 거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ㅠㅠㅠ 마트 주차장에서 엄마랑 아빠가 애 달래면서 마스크쓰자하는데 너무 안쓰러웠어ㅠㅠㅠㅠㅠ 그리고 놀이터에서 마스크끼고 노는 애들도 너무 안타까움ㅠㅠ 이 더운날에 마스크끼고 놀면 얼마나 힘들겠어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궁 ㅜㅠㅠㅠ 아가야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짠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른들도 더워 죽겠는데 애기는 얼마나 싫을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반대로 마스크 벗으면 죽는쥴알고 밖에서 잠깐 벗게 하니 울고불고 난리인애도 잇었어... 그게 더 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가들 답답하겠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ㅜㅜㅠㅠ우리 조카도 4살인데 마스크 쓰는거 엄청 싫어한다ㅠㅠ 애기들이 쓰기 싫어하는 것도 안쓰럽고 잘 쓰고 있는 것도 안쓰러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울 조카도 날 더워지면서 마스크 쓰기 엄청 싫어해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답답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제 백화점에서 아빠가 아기한테 '마스크 안쓰면 여기서 나가야해 그래도 마스크안쓸거야?' 라고 하셨더니 아기가 풀죽어서는 '쓸거야..ㅜ' 이러더라ㅠㅠ불쌍했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직장상사 애기가 3살인데 마스크쓰면 울고불고 난리나서 병원다니고 할때마다 진짜 너무 힘들대ㅜ 부모는 여기저기 눈치주니까 애 입가리려고 난리고, 애기는 뛰어다니고 싶은데 마스크도 답답하고 진짜 코로나가 여러사람 너무 괴롭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가들이 뭔 죄일까ㅠㅠ에이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쓰기 싫은데 애기들은 오죽할까,,,, 그리고 3살이면 코로나 위험해서 안 된다해도 끼기 싫은게 먼저인 나이인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어릴땐 놀이터에서 뒹굴면서 놀았느데...요즘 애들 진짜 짠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동네 초딩들은 안끼고 뛰어다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알바할 때 걔네만 다녀가면 손소독제 오지게 뿌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학교에서 낄 텐데 밖에서 아무도 제지하는 사람 없어서 빼고 다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7개월 내 사촌동생은 나가자! 하면 마스크부터 챙김 마스크 들고와서 껴달라고 한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7개월 애기가 ㅜㅜ 마음이 아프다 이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맞아 울조카도 24개으ㅏㄹ인데 나가자! 하면 마스크 껴달라고 딱 눈 감고 얼굴 내밀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간은 원래 마스크를 쓰고 산다고 생각하는 애기들도 있대ㅠㅠ 불쌍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고 ㅠㅠㅠ애기들은 진짜 답답하겠다 쓰는 이유 들어도 와닿지도 않을거고 날은 덥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린이집 교사인데 울반 애들 3살이거든 애들 마스크 벗고 싶다고 말할때마다 너무 속상하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갓난애기들도 쓰고 다니더라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른들이 미안해 아가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쩔수없지 단호하게 껴라 애긔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키카 알반데 12개월 이상부터 입장가능인데 마스크 필착이라ㅠㅠ 애기들 마스크보면 입벌리고 숨쉬어서 입모양대로 다 젖어있고 답답해서 자꾸 늘리니까 끈이 다 끊어지고 난리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비접촉체온계 쟤는것도 무서워해서 하기 미안하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ㅠㅜㅠ맴아포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애기들... 진짜 얼마나 답답할까 영문도 모르고 끼고있어야 하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생의 2분의 1을 마스크 쓰고 살았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애기들 너무 안쓰러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떤 아가는 마스크 벗으면 죽는줄 안다고 까무러치게 운다는데.. 진짜 너무 슬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ㅜㅠ 이런 이야기 들으면 너무 맘아파 얼른 상황이 나아졌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키카 알바익인데 마음 아프지만 애들이 코로나 안걸리는 것도 아니고 ㅠㅠ 그래서 진짜 마스크 쓰기 싫다고 하는 애들 보면 참 마음 아픔 껴야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애기들 진짜 안쓰러워.,,ㅜㅜㅜ유치원 교생나갔을때도 애들이 답답하다고 마스크 벗고싶다고 할때마다 너무 안쓰러웠음..,마스크 하루종일 끼고 있어서 콧등에 트러블 생기는 애기들도 있고 그랬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다음달 돌쟁이 애기 키우는 중인데
어디 나갈때마다 항상 마스 쓰고 아기도 마스크 씌어주고 나가는데 애기가 엄청 싫어해서 혼자 잡아 당기기도 하고 또 요즘 얼굴에 크러블 올라와서
마음아프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렇다고 집에만 있을 수도 없고 나가면 마스크 껴야되는데 얼마나 답답할까ㅠㅠㅠ 한창 여기저기 다녀야 될 나인데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어른도 답답한데 애기들은 오죽할까 그 피부도 여린 애들이... 숨쉬는 것도 더 어려울텐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남친생기면 친구랑 같이 안놀아..?
1:18 l 조회 1
남친이 여자있는 술자리에서 새벽 세시까지 있는거 어케 생각해??
1:18 l 조회 4
와.....술 거의 1년째 안마시다가 하이볼 4잔 마샸는데
1:18 l 조회 7
나는 여잔데 남자한테 남동생 있을 것 같다는 말
1:18 l 조회 6
아 진짜 이런 커플상? 넘 싫음
1:17 l 조회 20
나 입술필러 맞은거 ㅈ 된거 같은데 어쩌지ㅋㅋㅋㅋ
1:17 l 조회 9
공시 재시하는 익/했던 익들아 초시때 후회되는거 뭐있어?
1:17 l 조회 7
경기도에도 시골 있어5
1:17 l 조회 21
7월에 아침6시 러닝하기 더움??
1:16 l 조회 5
혹시 여기 자영업자익 있니..청년미래적금 소상공인확인서발급제출
1:16 l 조회 3
공장 라인작업하는데 손 개느려서 퇴사하려고2
1:16 l 조회 9
지금은 ㄱㅊ한데 내일 숙취 쩔거같아 방법 없을까1
1:16 l 조회 3
와 오랜만에 폼클렌징 센카 썼는데2
1:16 l 조회 16
이 롱슬리브 살? 말?2
1:15 l 조회 9
나 정체긴가??
1:15 l 조회 10
나 사실 동숲주민 중에 잭슨이랑 뽀야미는 정말 왜 인기캔지 모르겟어1
1:15 l 조회 10
요즘은 눈 안 높은 사람만 연애하는 분위기지 않아?4
1:15 l 조회 20
내가 사실 어렸을때부터 학대당했거든?2
1:15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1:15 l 조회 13
25이면 인턴해도 괜찮은 나이지..?? 9
1:14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