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여의도슨복음 교회 예배모습이래. 우리 교회는 작아서 짤이 없당 ㅠ 암튼 확진자 많은 교회도 저렇게 하는데 어떻게 걸리지? 도대체 뭘 한 거야? 우리 교회 성가대는 다 마스크 쓰고 노래해서 솔직히 말하자면 노랫소리도 안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감동받은척 박수치지만.... 노숙자분들 무상배식 했었는데 코로나 때매 배식도 싹다 취소돼서 음식섭취도 안하는데 쉴드 이런건 아니고 도대체 어떡해야 걸려?? 진짜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