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13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
이 글은 5년 전 (2020/8/31) 게시물이에요
덤덤하게 넘겨? 

난 심리치료도 받고 있고 이번엔 정신과도 예약했는데 나만 멘탈이 개복치인건지 진짜... 진상컴플이랑 같이 일하는 애들한테 너무 스트레스 받아.. 막 알바하고 오면 그 스트레스로 일상생활이 불가능함.. 근데 돈은 벌어야하고.. 

 

 

다들 참으면서 일하고 있겠지? 

그래..ㅠㅠ힘내자 진짜.. 너무 힘들다 

인간혐오 걸릴 것 같고 진짜 사람 대하는거 너무 함들고 나무 상처받고 나도 게임 npc가 아닌데 나두 감정이 있는데 정말 넘 속상하고 그래도 돈은 벌어야하니까 힘내야겠지...응응ㅇ.... 

 

 

모두 힘내자.. 알바생 화이팅
대표 사진
익인1
난 관둬^^..손님이 그러는 건 그렇게 스트레스 안 받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이 그러는 건 못 참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웃긴게 같이 일하는 애들한테 나 진짜 시간 오바해가면서 일해주고 엄청 잘챙겨주고 실수 다 커버쳐주고 그랬는데.. 다들 나랑 잘 지냈는데 오늘 매니저말로는 내 말투 기분 나빠했던 사람 둘이나 있고 누군지는 못 알려주고 암튼 그래서 지금 아침부터 멘탈 박살나서 눈물 줄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서 말하지... 왜 반년 지난걸... 내 앞에선 너무 고맙다고 맨날 감사하다고 인사해놓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할땐 나는 npc다하는 생각하고함.. 그리고일끝나면 일은 끝 일생각안해 이러고잇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러고 싶다.. 생각처럼 안되는 것 같애... 막 감정이 울컥울컥 올라옴.. 일할때 다 똑같구나 익인이도 힘내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별로면 그냥 그만둠,, 굳이 알바를 그렇게까지 할 이유는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2년째 꾸역꾸역 참구있다.. 돈은 벌어야하고 일할곳이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반데 그렇게 자리가 없오...? 오바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우리 동네가 쫌 외곽이라고ㅜ해야하나? 암튼 알바자리가 없어ㅠㅠㅠㅠ여기 관두면 1시간 버스타고 가야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사장님이 너무 싫어 인신공격은 기본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같아 일하는 윗사람이 그러면 진짜 싫어!!! 난 매니저가 그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익인이도 함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님 있을 때 대놓고 면박주기 혼내기 달인 심지어 잘못 안해도 혼냄 ㅋㅋㅋㅋㅋ 짜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빡치겠다 사장이 진상이면 진짜.. 맞아 이거 진짜 속상하고 멘탈 나가ㅠ 지 잘못도 내 잘못 내 잘못도 내 잘못임 완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할때의 나와 집으로 돌아온 나를 분리하는 연습도 좋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진짜 기계면 좋겠어 on/off확실하게ㅠ 내 마음인데 내 맘대로 안되서 그것도 화가난다.. 왤케 바보같지 진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쓰니가 바보같다고 생각안해 누구나 그 상황이면 슬플거야
슬픔을 느끼는걸 부정하기보다는 슬픔을 느끼는걸 이해해주고 보듬어준다음 이겨내는 연습을 해보자
과거의 자신을 보듬어주지 않으면 사람들은 과거에 머물러있대 쓰니는 충분히 이겨낼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줄 읽자마자 눈물난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속상하고 힘들었는데 익인이 말 보니까 위로받는 기분이야.. 이걸 내가 스스로 나한테 해줄 수 잇는 사람이 되고는 싶은데 너무 어려워ㅠㅠㅠ 좀 더 노력해볼게.. 진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구나 처음엔 힘들거야 하지만 계속 연습하다보면 누구나 이겨낼 수 있을거야
다른사람을 위해서가 아닌 쓰니를 위해서 이겨냈음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ㅠㅠㅠㅠ...
아침부터 마음이 진정되질 않아서 여기다 글 쓴건데 진짜 예상치도 못하게 위로 받았어... 고마워 진짜ㅠㅠㅠ
오늘 좋은 하루 보내고.. 코로나 조심하구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 꼭 이겨냈음 좋겠다
나도 과거에는 엄청 불안하고 나만 힘든것같았어서 그 감정이 뭔지 알아
힘들겠지만 우리 모두 이겨낼 수 있어
누구나 힘들고 누구나 고통스러운 인생이지만 뭐든지 생각하기 나름인것같아
스스로를 위해 마음의 짐을 좀 놓고 살아도 괜찮아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보내길 바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몰라서 담배 배웟어 인생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배 피면 기분 좀 괜찮아 져? 난 맨날 친구한테 하소연하거나 술먹는데 요샌 그것도 안되니까,,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담배는 시작하지 말자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
13:04 l 조회 1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
13:04 l 조회 4
새끼 백구 귀엽
13:04 l 조회 4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3
13:03 l 조회 31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1
13:03 l 조회 11
이거 도촬 당한건지 봐줘3
13:03 l 조회 22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3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9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0
13:02 l 조회 19
서버 터짐?
13:02 l 조회 7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3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4
13:01 l 조회 58
화장실 옆자리 사람 나갔으면 좋겠다1
13:01 l 조회 15
원신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
13:01 l 조회 4
나는 언니랑 어릴때부터 차별 당했다고 생각하는데 너네들 보기엔 어때?3
13:01 l 조회 18
몽총비용ㄹㅈㄷ 밥먹으러 왔는데 다른 지점으로 시킴
13:01 l 조회 10
어릴때 뭐하고 놀았어?1
13:00 l 조회 11
배꼽 옆에 세로로 그늘지면서 라인 생기는거 복근이야?
13:00 l 조회 4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8
13:00 l 조회 256
설영우 고소공지 떴네 ㅋㅋㅋㅋㅋ 14
13:00 l 조회 2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