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덤하게 넘겨? 난 심리치료도 받고 있고 이번엔 정신과도 예약했는데 나만 멘탈이 개복치인건지 진짜... 진상컴플이랑 같이 일하는 애들한테 너무 스트레스 받아.. 막 알바하고 오면 그 스트레스로 일상생활이 불가능함.. 근데 돈은 벌어야하고.. 다들 참으면서 일하고 있겠지? 그래..ㅠㅠ힘내자 진짜.. 너무 힘들다 인간혐오 걸릴 것 같고 진짜 사람 대하는거 너무 함들고 나무 상처받고 나도 게임 npc가 아닌데 나두 감정이 있는데 정말 넘 속상하고 그래도 돈은 벌어야하니까 힘내야겠지...응응ㅇ.... 모두 힘내자.. 알바생 화이팅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