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22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이 글은 5년 전 (2020/8/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쁜지 안이쁜지 그런거... 안볼려나?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 취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많이 보진 않지만 평범한데 목소리 좋으면 계속 듣고싶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플러스요인은 확실허지
근데 많이보진않음
관심없으면 목소리가 이뻣나 생각도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목소리 이쁘면 많이 좋아하긴 해
근데 목소리가 안 이쁘다고 아 매력없다 그렇게 생각이 들지는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노상관인데 오히려 낮은 여자한테 호감 엄청갔음 외모는 귀여운데 낮은목소리 신기해서 호감 엄청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 주변 기준에선 귀여운목소리 되게 좋아하드라! 툭히 전화할때 목소리 귀여우면 진짜 조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예 안보진않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22:20 l 조회 3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
22:19 l 조회 3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15
관심표현 많이 하다가 갑자기 줄면4
22:09 l 조회 22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3
22:08 l 조회 24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18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
22:06 l 조회 14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18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51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31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29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0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5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9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3
21:53 l 조회 35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23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11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36
술자리
21:43 l 조회 10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