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39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아 해외 진짜 화난다,., | 인스티즈

 

 

국내도 국내인데 해외는 뭔 생각이지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해외유입말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서 일하시는분들 귀국해서 그런거일걸.. 여행자가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여행자일수도 있는 거 아냐...? 한국에서 다른 나라 가면 그 나라에서 2주 동안 격리 괜찮으면 격리 해제하고 있다가 한국 다시 들어올 때 2주간 또 격리 하잖아 근데 거기서 확진자가 나왔다는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 왜..? 나도 유학 끝나면 들어갈건데.. 그런 거 안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에서 한국으로 올 때 과정에서 걸려서 왔다는게 싫은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외국에서 코로나 걸려오는 거 자체가 싫다는 거야? 아님 방역수칙 제대로 안 지켰다고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고보니 왜이리 따지는 거 같지 ㅋㅋㅋㅋ 근데 내가 한국 들어간지 오래돼서 지금 분위기를 잘 몰라서 그래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정말 마스크 잘 쓰고 방역수칙을 99프로 지켰다면 해외에서 한국으로 와도 안걸리겠지만 해외유입이라는 거 자체가 기본적으로 해외에 있다가 걸려서 온 걸로 밖에 안 보이거든 왜냐면 해외에서 한국으로 왔을 때 2주간 격리 시키는데 그 동안 증상이 나타난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한국 자체가 갑자기 확진자가 너무 많이 늘었어 그래서 좀 예민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아 5-6일 만에 2400명 정도가 걸렸거든 그래서 2단계에서 2.5단계로 바뀌고 나서 사실상 아무 것도 할 수 있는게 잘 없거든 ㅜㅜ 거의 집에만 있게 되고 근데 이런 상황에 해외유입까지 뜨니까 안좋게 보일 수 밖에 없더라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력서 경력을 줄여도되나
11:47 l 조회 2
우리 엄마 내가 2월달에 전재산 하이닉스 넣을 때 난리치더니
11:47 l 조회 1
예전엔 결혼생각도 애생각도 없었는데
11:47 l 조회 2
김밥은 왜이렇게 빨리 상해?
11:46 l 조회 8
아ㅋㅋ ㄹㅈㄷ 길티 친구; 지 발가락 사진 찍고
11:46 l 조회 11
나도 몇년전에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반도체만 몰빵해놨는데
11:46 l 조회 5
인사기록카드에 제출한 증사가 보통 사원증 사진 돼?? 2
11:46 l 조회 8
러브버그 너무 싫다..1
11:46 l 조회 5
알바 많이 해본 사람들 질문 좀ㅠㅠㅠㅠㅠ
11:46 l 조회 6
지금 이대남들은 그래도 밑세대에 존경받지 않을까
11:46 l 조회 6
실업급여 받아본 익들아 질문1
11:46 l 조회 6
지에스 알바 익들아 커피머신 종이컵 입고 되면
11:46 l 조회 5
돈이 돈을 부른다는게 맞는말임1
11:46 l 조회 9
공무원 직렬이 너무 고민되는데…2
11:45 l 조회 6
얼빠는 연애 어케 하냐
11:45 l 조회 10
내 취미가 남자들이 좋아하는 취미인데 친구가 따라하기 시작했다1
11:45 l 조회 11
토모토모 토모는 희귀한 경우지1
11:44 l 조회 39
호러메이즈 무서움???2
11:44 l 조회 4
헬창들은 술 안마신대1
11:44 l 조회 10
어깨 좁고 목 부분이 트여있는 옷 잘 어울리면 홀터넥 안어울리나?1
11: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