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418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8
이 글은 5년 전 (2020/9/05) 게시물이에요
너무 웃김.. 일반화잖아 

남자 100명 있으면 100명의 마름보통통통 기준있음 여자들도 그렇듯이 그리고 취향도 다 다르고 

너무 그런 일반화글에 상처받지마
대표 사진
둥이1
감솨합니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뭐가 고마워 당연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ㅜㅜㅠㅠ(˃̣̣̣̣︿˂̣̣̣̣ ) 곰아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당연한거니 고마울필요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마장~~ 그리고 겉으론 날씬해보여도 안에는 통통한경우도 있고 그래서 마르고 날씬하고 통통하고에서 인기있고 그런게 정말 사람, 상황마다 다 다름~ 너어무 신경쓸거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원래 슬렌더 취향이었는데 지금 여친 통통하고 너무좋음 취향은 바뀌기도 하는거고 사람마다 다른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위로받고 간다!!!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당연한거니 고마워할필요 없어 기윤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남자애들 엄청 관대하던데...나 다이어트 할 때마다 여자애들은 좀만 살빼면 완벽하겠다 그러고 남자들은 오히려 말랐는데 그만 빼라함. 심지어 트레이너쌤 마저도.... 그리고 20대 초반은 외적인 거 많이 보는데 중반 넘어갈수록 성격 ㄹㅇ 많이 보기 시작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여사친이 자기 오키로 쪘다어쩌고 하는데 사실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 여자들이 오히려 기준 더 빡센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진짜 남자인데 성격보는거 ㅇㅈ ㅋㅋ
아무리 예뻐도 성격 별로면 진짜 못만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좀 그랬는데 바른 말해줘서 고마워 ㅠㅠ 남 평가하는 게 당연시 안 됐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솔직히 저런 글 보면 마른사람이니 뜡뚱한 사람 중 하나는 상처받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 같은 사람도 있을 거라 생각했어 덕분에 위로받는다 주말 잘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뜻으로 쓴거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경쓰지 말란건 맞는데 일반화하지 말란 글임 이상형이랑 사귀는 사람 다르다는 뜻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이상형 자체가 마름통통 등등 다 다르다는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뜻+ 그 기준 자체도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 쓴건데 저 분이 이해 잘못하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러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 배고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맞아 진짜 다 다양해 전애인이랑 체형 정반대인사람 만나는경우도 많구 신경안쓰는 사람도 있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남자가 무슨 여자 몸매만 보고 사귀는 것도 아니고... 물론 몸매에 비중을 둘 수 있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ㅈ 나는 여자고 물론 잘생기고 몸좋은 사람 보는거(연예인같은) 좋지만 사랑하는 사람이랑은 그냥 그 무언가를 넘는 고런게 있다고~~~~~ 그냥 그 사람이 좋으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진짜 기준이 너무 달라 근데 한가지 좀 알겠는건 겉보기에 마름~보통인 여자 원한다는거 내 전남친+전썸남 다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너 주변이 그런거+남자 보통의 기준이 생각보다 관대할 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맞아 몸이 어떻든 자기 마음에 들어오는 순간 몸은 그저 그 사람의 일부일뿐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마른거 통통한거 상관없이 그냥 이쁜사람 좋아하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등학생도 아니고... 여자들이 무조건 잘생겼다고 사귀나 매력도 보고 그사람 가치관 성격 잘맞는지 따지잖아 남자도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니까 ... 다 취향이 다른데.. 그리구 왤케 남의 눈에 집착하는거야 그냥 자기 자신을 사랑하자 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젤 좋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당연.. 나도 슬렌더 남자가좋음 조금만튀어나와도 보기싫은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마잨ㅋㅋㅋㅋㅋ 아니 마른사람 인기많대서 빼놓고 통통한 사람 인기많아지면 살찌울건가..~! 그냥 되는대로 살면 안되는거냐고요~~ㅠ 난 만족하는데 주변에서 어쩌구저쩌구 하는ㅇ것도 웃김... 나 좋다는 사람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가 만족하면 됐지 그이상은 오지랖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근데 뚱뚱한 여자는 뭐 남자도 마찬가지지만 인기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이거 ㄹㅇ 맞는데... 따뜻한 말도 좋지만 이성에게의 인기를 따진다면 일반화가 아니라 일반적인 현실이 이거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통통 기준 가지고 165 60 62이런데 통통이네 인기없네 그런거 싫다능거지 비만얘기는 안했는데...? 뚱뚱은 건강생각해서 빼던가 그리고 따뜻한 말하려고 쓴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도 내 몸매 좋은데 가끔 통통한 사람이 최고지 이러면 난 너무 말랐나 이럼서 걱정하게되더라ㅠㅠㅠ 자존감 낮아서 그런가바 안그럴려고 노력해야지..ㅠㅠ류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상대방 조건이 좋아서 안헤어지는 경우도 많아?
20:19 l 조회 4
entj 여익 질문 받음
20:19 l 조회 3
썸은 되는데 연애는 못하겠어..
20:18 l 조회 7
이거 걍 나랑 만나기 싫다 ! 를 좋게 말한고지..?2
20:17 l 조회 11
상황 썸붕 빨리 잊혀지려나?
20:13 l 조회 9
인스타 스토리 좋아요 모두 눌러주는거1
20:12 l 조회 8
전애인 인스타 염탐하는 애인 헤어질까 1
20:12 l 조회 10
남익들아3
19:58 l 조회 50
어떻게 짝녀랑 친해지지...2
19:57 l 조회 27
2년이나 만나다니 놀랍다 >> 이거 상처될 말이야?
19:57 l 조회 16
이별 내가 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2
19:56 l 조회 21
entj 소개팅남 .. 원래 불도저야?2
19:55 l 조회 17
기타 동갑만 만나다가 연상이랑 오랜만에 대화하니까 뭔가 설렘…
19:55 l 조회 12
원래 남자 나이 30 되면 안맞는다 싶으면 얘기 안하고 바로 헤어짐이니?3
19:50 l 조회 61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11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29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28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34
수험생 or 취준생한테 고백받으면 어떡할래..?1
19:40 l 조회 21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3
19:37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