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받고서 양도할 생각이었는데 접어두고 그냥 품고 있다ㅠㅠ 쿠지반지는 좀 음..했는데 서약반지는 진짜 짱예다 일러스트 카드도 크고 예뻐.. 나츠메 예쁘니깐 내가 데꾸 갈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