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0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레드 사고 싶은데 팔때 블랙보다 가격도 안 쳐주고 질린다고 하길래....케이스 끼울때도 안 이뻐?
대표 사진
익인1
예쁜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아니 난 안 질렸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린팅 있는 젤리 폰케 끼워도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밑댓이 남긴 것처럼 한정적인 것만 어울리는데 난 그래서 더 좋았어 흰폰 쓸 때는 거의 다 어울려서 막 질렀었어서 처리하기 힘들었는데 빨간 건 어울리는 게 한정적이었어서 많이도 안 사고 좋았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SE레드인데 이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드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8 레드 2년째 쓰는데 좋아!! 케이스는 투명쓰고 안에 스티커 넣으면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프린팅 되어 있는 케이스는 별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빨간색이랑 잘 어울리는 거 끼면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역시 한정적이네..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정적이긴 하지!! 근데 나는 그게 레드색상 쓰는 매력이라 생각해서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ㅁㅈ그건 그래 진짜 레드라는 그 색 만으로도 완전 포인트 되고 튀고ㅠㅠㅠㅠㅠ하 갖고 싶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188 06.21 22:1324754 0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131 9:0112032 1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151 8:3411135 0
야구/알림/결과 2026.06.21 현재 팀 순위84 06.21 20:2912446 0
KIA/장터이번주 위닝위닝인 기념 무지가 쏘는 이벤트🥰60 06.21 20:28337 0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
11:13 l 조회 2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2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9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3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2
11:12 l 조회 11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2
11:12 l 조회 23
우울하다
11:12 l 조회 5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2
11:12 l 조회 13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6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0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0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9
11:11 l 조회 24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0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38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26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