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0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아니 진짜 이상해....내가 깔끔한거 좋아해서 그럼가 아이폰 폰꾸라고 올라온거 보면 뭔가 다 이상해....굳이 사진을 그렇게..???라는 느낌...진짜 솔직히 이쁘지도 않고 지저분한느낌ㅠㅠㅜㅜ나 중딩때 갤럭시 버즈런처로 폰꾸민 느낌나....ㅠ 

 

개인적으로 난 아이폰 폴더별로 색맞춰서 정리하는게 젤 나은듯...갤럭시는 그냥 테마 다운로드 해서 적용시킨게 젤 나은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개취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래서 개인적으로 라고 써놨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러니까 난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마다 다르다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난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런건 회원저격 뒷담화로 안 들어가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잡에 폰 꾸며서 올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뭔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왜...???특정 회원 저격아니잖아...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라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정회원 저격 맞지 굳이 따지면 아이폰 폰꾸하는 사람이나 그거 캡쳐해서 익잡에 올리는 사람 특정하는거니까.. 응응 개인적인 생각이라도 저격으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는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쓰니 눈에 별로인것처럼 꾸민 사람 눈에는 예쁜거 아닐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마자 그래서 난 개인적으로 별로라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개인적인 생각인건 알겠고 충분히 이해하는데 굳이 글을 써야행? 개인적인 생각이라며... 폰꾸 하는 익들 많은데 이 글 보면 기분 나빠하는 사람들도 있을거같앙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 아침 8시 비행기면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
20:30 l 조회 1
익인이들아 시내에서만 끌고다닐 차로 레이 괜찮아?
20:30 l 조회 3
사회복지사->피부관리사 이직하면 후회할까? 일 더 힘들까
20:29 l 조회 3
1
20:29 l 조회 19
면허증 학원에서 발급 신청했던 익들아 1
20:29 l 조회 8
원래 배달시키면 양이 더 적게 와?
20:29 l 조회 8
다이소템인거 알면서 돈 써서 인플루언서 똥꼬 빨아주는 애들은
20:29 l 조회 5
나만 학원에서 또 시험 떨어졌다..
20:29 l 조회 6
왜 나는 끼니를 여러번먹읓수록 살이 빠질까
20:29 l 조회 3
ㅌㅎㅈㅇ 우울증은 아닌데 ㅈㅎ하는 사람 있을까
20:29 l 조회 5
말 예쁘게 하는 사람이 외모 잘난거 다 이긴다는 애가1
20:28 l 조회 11
혼자 독학으로 웨이트 하는 거랑 PT 받아보고 하는 거랑 달라?2
20:28 l 조회 9
170에 하닉 들어간사람 부럼다3
20:28 l 조회 16
공시 준비중인데 공부시간 어케 늘리지1
20:28 l 조회 9
물놀이장 형제 감전으로 죽은거 할아버지가 지인한테 부탁해서 개장전인데
20:28 l 조회 19
휴전선 침범은 진짜 큰일인데 뭐임?3
20:27 l 조회 32
나 아직도 에어컨 안틀고 선풍기 안틀고 겨울이불 덮음
20:27 l 조회 9
괄사했더니 아픈데 잘못한고있는거야?
20:27 l 조회 4
나 과소비야?3
20:27 l 조회 9
하 아침 저녁 둘다 샤워하는거 개빡세다 ㅜㅜ
20:2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