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36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학교 한번밖에 안갔고 아직 친해지는 단계라 잘 모르는데 쎄게생기고 화장진한친구있거든  

친구들이랑 얘기하는데 그친구가 내 눈보더니 쌍수 잘됐다고 자기도 쌍수했는데 눈 망했다고하면 칭찬으로 들어...? 

학교도 출결 안빠지고 다 나왔고 암튼 이것저것 알려주는 친구인데 좀 노는것같은 느낌도있어서.. 

내가 학교에서는 좀 조용한편이고 건전하게 노는편이라 거리두는게 맞을까...? 

아니면 나중에 이론도 학교 나가면 다른친구들이랑 친해질 기회 있을까 

다른 친구들이 되게 잘해줘서 고마운데 집 오면 너무 피곤해서 축 쳐지더라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딩도 아니고 대학생이면 ㄴㄴ
걍 스타일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이 좀 유치할수도있는데 예전에 관상 다 무시하고 그냥 사겼더니 뒷통수 맞아서 그뒤로 인간관계 좀 조심하는편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일단 친해져봐 좋은사람이면 아쉽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까지 했는데 말투보면 착한친구인것같기도하고 잘 모르겠어.. 내가 너무 따져서 나쁜사람인것같기도해ㅠㅠ 그친구는 그렇게 생각안할수도있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좀 살아보니깐 편견인 경우도 많더라 인연일수도있는데 그냥 바로 쳐내면 너무 아깝잖어 세상살면서 몇명 안만날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쎄게 생기고 놀것 같아서 기보다 내가 그 친구랑 안맞을것 같으면 거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친해진 친구들이랑 잘 맞아?? 그럼 처음 사귈땐 관상 신경 안쓰고 사겼다가 지내보고 거르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초반에 조금 지내보고 안맞다 싶으면 거리두거나 해 여자애들은 화장도 있고해서 관상까진 잘 모르겠더라..! 화장지우면 아예 인상 달라지는 친구들도 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알고보면 착한 애라고 해도 솔직히 내가 편협한 사고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관상도 무시못한다고 들어서 좀 편견이 있는것도있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긴걸로 거르진 않고 지내다보면 좋은 성격인 애도 있는데 찐 아닌 애들도 있어서,, 일단 지내보고 결정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부분 친해진 애들은 다 건전했고 편하게 지내거든 그래서 주변에 쎄게 생긴 친구들은 없었어.. 나중에 통수맞을까봐 무서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내가 얼굴이 쎄게생겼는데 속은 물러터졌어ㅜㅜ 얼굴보단 말투를 보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생김새는 어쩔수없지만 관상도 무시못한대서 예전에 인간관계 뒷통수 당한뒤로 속으로 따지게되는데 진짜 사람들 잘 모르는것같아..다른친구들은 얼굴만 딱봐도 이 사람 별로다 처음부터 보인다는데 난 모르겠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질 안 좋고 노는 애면 걔가 너를 거르다 싶이 대할걸 ㄹㅇ (나쁜 의도가 아니라 진짜로 나쁜 쪽으로 노는 애는 자기랑 타입 비슷한 애 찾고 사람 가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카톡까지 한거면 괜찮은건가...?나도 노는친구들 많이봤는데 그땐 학생때라 말투부터가 좀 아닌경우 많이봤어서 편견이 있는것같아...그래서 좀 조심하긴하는데 사람 보는걸 잘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딩도아니고 대학생인데 그런거가지고... 나도 그런이미지인데 ㄹㅇ 건전인생임 다들 신기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이 좀 유치할수도있는데 예전에 관상 다 무시하고 그냥 사겼더니 뒷통수 맞아서 그뒤로 인간관계 좀 조심하는편이야..ㅠㅠ 익인이도 화장 진하게하고 쎄게 생겼다는 말 많이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긴거만 그럴순 있으니 적정선만 두고 친해져보긴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실습과목만 나가는데 그마저도 소수 수업이거든 다른과목들은 다 온라인인데 시간 더 지나면 다른친구들이나 맞는 친구들로 갈라질려나...? 이번해에 실습만 나갈것같은데 집오면 기운 빠지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말고 다른옷 잘어울린다,학교 꿀팁 알려주고그랬는데 아직 긴가민가하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 뜻이 아니라 내가 실습복 입고있는데 되게 잘어울린다고 얘기하고 여기학교 친구들 많다고 꿀팁 알려주고 그랬거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
12:59 l 조회 2
다꾸템 추천해줄사람 ~!!!!
12:59 l 조회 2
일본 싸게 다녀오려면 어딜 가야해?
12:59 l 조회 4
앞머리 있는익들 아침에 어케고정하고가?
12:58 l 조회 5
근장 정기로 신청한 사람들은 8월에 받는 거 맞지?
12:58 l 조회 4
헐 뭐야?? 축구 졌네??? 세상에
12:58 l 조회 5
지금 파마 상탸인데 볼륨매직 하면
12:58 l 조회 2
배성재 웃기다 ㅋㅋㅋㅋ쿠ㅜㅜㅜㅜ
12:58 l 조회 16
21살 계좌에 120만원 있는거2
12:58 l 조회 17
아이폰 실제보다 피부 더 더럽게 나오는데 이게 실물인건가 1
12:58 l 조회 7
이강인 이렇게까지 속상해하고 분해하는 거 처음봄
12:57 l 조회 30
휴일근로수당 30만더들어왓따
12:57 l 조회 9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놀고싶음 하
12:57 l 조회 10
명보 보면서 느낌 구린게 많을 수록 더 뻔뻔해진다2
12:57 l 조회 11
아니 기상청 이 예보는 대체 뭐야
12:57 l 조회 30
홍명보가 설영우1
12:57 l 조회 29
쌩두부 양념장 올려먹는거 아는사람?1
12:56 l 조회 14
오늘 최고기온 26도인데 뭔가 덥네…
12:56 l 조회 8
이강인진짜 개빡쳤네..2
12:56 l 조회 107
근장 들어왔네
12: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