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46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7
이 글은 5년 전 (2020/10/03) 게시물이에요
연유바게트 사고싶은데 갈때마다 없네 쉬익 

+오케이. 문 열자마자가면 더 없음. 완제품 or 전날빵임. 11시부터 1시 정도가 가장 황금 시간임.
대표 사진
익인1
문열자마자가면 더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뜨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빵 나오는 시간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으윽...!! 언제가야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점심에 나오는 빵도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두시? 쯤 갈까? 너 무 먹 고 싶 어 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뜨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아니 크림빵은 점심때쯤 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 감사합니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빵 나오는 시간 다 달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게임이군... 연유바게트 진챠 먹고싶다아아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화해서 물어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냥 직원분한테 물어봐 몇시쯤이면 빵이 나오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ㄴ 없어 그리고 샌드위치랑 케이크 포함 빵 다나왔을때 가려면 1시정도에 가는게 제일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시..!! 메모메모 고마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바인데 날마다 나오는 순서 약간 다른데 연유바게트는 오픈시간에 가는거 더더 안됨 그거 바게트종류도 오픈시간 좀 후에 나오고 바게트 다 식을때까지 또 기다렸다가 연유크림 넣는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홈페이지에서 찾으면 매장별 빵 나오는 시간 알수있지않아?파바는 있는거 같던데. 윗인 말처럼 1시쯤이면 모든 빵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거 사면서 직원분한테 언제 그 빵 나오냐고 여쭤보면 가르쳐주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바생도 그 시간대에 일하는 사람 아니면 모를수 있기 때문에.....왜냐면 내가 파바마감알바인디 물어봐도 대답못한일이 허다해서 ㅜ대충 빵집은 1-2시에 제일 ㄱㅏ득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듣고보니 그러네..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시쯤 가면 있을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연유바게트 10시 반쯤에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옹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뚜쥬 다닐때는 딱 11시~12시 사이에 나왔었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뚜쥬 아니어도 아침에 열자마자 가면 더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노 한 12시 넘어서 슬슬 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뚜쥬 한 12시에서 1시 사이에 가면 무조건 있어 누가 사가지 않는 이상 ,, -현알바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빵 먹으려면 11-1시 사이?쯤 가야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해피오더 어플 사용하면 알 수 있을 것 같아
거기에 남아있는 빵 종류 나와 있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생각해보니깐 그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집앞은 아침에 열자마자가면 식은 어제빵만 있던데
어제빵인지 말도안해줘서 갓나온빵인줄알고 한입 베어먹었다가 진짜 짜증낫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구거걱....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열시 열항시? 그쯤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낰ㅋㅋㅋㅋㅋㅋ개귀엽냐 물어보지 그빵언제나오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1시에 가면 다 있을껄? 아니면 전화해서 하나 빼달라고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동네는 4~5시가 제일 많던ㄷ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 매장은 무적권 1시 이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문열자마자가면 없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문열자마자가면 다 전날빵이나 완제품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2시 사이에 가세욤. 빵 다 있음 ㄹㅇ -뚜쥬 알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매니아가 다 털어가면 특정메뉴만 앖을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ㅏ그거 빵마다 나오는 시간 달라서 무슨 빵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고 시간맞처ㅓ서 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부모님 뚜쥬하시는데 우리 엄마는 그런 손님이 전날에 미리 말하면 그 손님꺼 따로 빼두셔! 사징님께 말씀드려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알바생만 계셔서ㅠㅠㅠㅠ 흐에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앗 알바생분께 말씀드리면 조금 그런가 ㅠㅠ 연유바게트 얼마나 맛있는지 알아서 쓰니맘 100퍼 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한번도 먹어본적 없다 갈때마다 없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0시가 황금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날이나 전전날 예약해유!! (뚜쥬알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엇 나 오늘 연유바게트 먹었는디 한 세시 반쯤 가니까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끔 가게에 무슨빵 몇시에 나오는지 써 놓는 경우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면 직원분께 여쭤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정빵 11시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는 연유 10시에 나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크림든 건 10시 이상에 오는 게 가장 좋음! 전화해서 있냐고 물어보고 한 개 빼놔달라고 해도 빼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점심시간 좀 지나야지 다 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8시쯤에 빵 거의 다 만들어
근데 알바가 홀에 정리하는게 오래 걸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히려 더 없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완전!!!나오자마자 사고싶으면 사려는 가게 전화해서 알바생한테 기사님께 그 빵 언제쯤 나오냐고 여쭤봐주실수 있나요?? 이게 젤 정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연유바게트 맛있어서 왕 잘 나가 ㅋㅋㅋ 타이밍 잘 맞아야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2-1시 사이에 가면 빵 갓나온거 따땃해서 맛있던데 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성적인 성격인데 승무원할라면 대한항공 승무원해야하는듯…
23:38 l 조회 1
친구가 없어서 어떡하지
23:37 l 조회 5
애를 안 낳는게 걔를 위한 일 같음
23:37 l 조회 7
이번 여름 날씨 역대급으로 마음에 듦2
23:37 l 조회 17
한달반만에 15키로 빼는게 가능해…?3
23:36 l 조회 11
복지포인트 10만 있으면 뭐살 것 같아?
23:36 l 조회 8
나랑 내 동생 만화 채널 갖고 싸우다가 난 동생한테 머리 물리고
23:36 l 조회 7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 잘 하는 사람들아 너넨 반응 없어도 상처 안받아???2
23:35 l 조회 11
여잔데 어깨 넓어질수잇음???ㅠㅠ1
23:35 l 조회 10
ㅈ됐다 입원 중인데 휴게실인데 아저씨한테 붙잡혀서 한시간 넘게 대화 중인데 어케 끊움4
23:35 l 조회 12
친손주 외손주 차별은 왜 하는 거야...?1
23:35 l 조회 17
아는 오빠 여친 ㄹㅇ 개이쁜데 이 오빠 바람핀다고 하거든5
23:35 l 조회 31
갑상선염인데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정상 일 수 있어?2
23:35 l 조회 11
하닉 포모올때 샀던 익들아 얼마에삿어 ㅋㅋㅋㅋㅋㅋㅋ2
23:34 l 조회 24
이 옷 회사에서 입기 좀 그름가 40 4
23:34 l 조회 57
익들 보통 날씨는 어디서 봐?3
23:34 l 조회 7
진심을 다해서 천천히 다가갔는데 그 남자가 거절하면
23:34 l 조회 12
요즘 맨날 일본남자랑 전화하는데
23:33 l 조회 8
아니 미대졸업하고 공기업다니는데 개인 맥북 램 24할지 16할지 고민이네…
23:33 l 조회 6
톤다운해도 물 빠지지??1
23:3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