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6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쌍수가 어쩌면 성형 중 간단한 성형 중 하나일텐데 이것도 난 아팠어 진짜ㅠㅠㅠ 쌍수 하고 아 이제 아무것도 안 건들여야지 마음 먹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랬는데 붓기 빠지고 효과 보는 순간 왜 사람들이 눈이 시작이라고 하는지 이해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 엄ㅁㅏ가 콧대도 살짝 높힐까? 해서 순간 혹 했는데 절대 안 할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눈하면 그 다음으로 코가 갑자기 밋밋해보여서 다들 그래 나는 수술은 나중에 뒷감당 못할 것 같아서 결국 필러 맞았는데 대만족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 수술대가 너무 무서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중3 겨울방학때 했는데 무서워서 울었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대 .. 눈 하잖아 ..? 코가 보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ㅋㅋㅋㅋㅋㅋ 나도 하기전에는 다른데는 전부 만족! 눈만하면 돼~~ 이랬는데 하고 나니까 진짜 코가 거슬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33 나도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코 하고 나면 어디가 하고싶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수술이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아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코수술은 진짜 큰 수술이라 하고싶진 않지만 만약 쉬운 수술이었으면 ㄹㅇ 돈모아서 했을듯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하니까 ..다른곳도 막 보이더라....이마 지방이식 생각중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눈하고 걍 만족함..아프기도하고 난 마취할 때 그 느낌..무서워서 또 못하겠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쌍수도 무서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지금 눈코했는데 진짜 죽을맛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까먹게 되더라 ㅋㅋㅋ 난 눈 재수술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쌍수도 눈알 뽑히는 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쌍수 이번 겨울에 하는데! 아직 안했는데도 벌써 다른데도 고치고싶은데 수술하고 나서 더 하고싶어질까봐 걱정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랬는데 붓기 다 빠지니 다른데 하고싶음ㅋㅋㅌ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정 수술대 다신 올라가고싶지않아 너무 춥고 무섭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주변에서 다 안아프다 했는데 난 눈 없어지는줄.... 풀려도 재수술 안할거야 다시는 수술 안할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ㅋㅋㅋㅋㅋ...수면은 모르겠는데 부분마취로 주사맞는것도 개아프고..수술하는 동안 눈 헤집는 느낌 진짜 너무 아프고 온몸떨면서 쌍수했다..ㅠㅜ 4년지났는데도 잊혀지질않음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긴장도 긴장인데 부분마취맞는 순간 너무 끔찍하게 아파서 그때부터 제정신아니었던것같음ㅠㅠ개아팠던 기억밖에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부분마취 최악이었어 나 진짜 독감주사도 잘 맞고 헌혈도 잘 하는데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돈데 ㅋㅋㅋㅋ쌍수 했을 때 다신 아무것도 안한다고 막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술방 분위기나 쌤 따라 갈리는듯.. 친구는 노래나오고 의사가 말걸어주면서 하는곳에서 했다는디 진심 하나도 안무서웠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수술대에 누울때 다신 여기 안올라와야지 했어 ㅋㅋㅋㅋㅋㅋ 싸늘하고 기분이상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ㅋㅋㅋ ㅠㅠ 절대 다시 손 못 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쌍수 아프긴했는데 쌍수하고나니까 턱이보이더라 ㄹㅇ..ㅠ이래서 중독되나싶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살을 째는거라 사바사지만 우리엄마 한검하수때문에 쌍수하시고 일주일을 몸살로 앓아누우셨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렌즈삽입할때 오돌오돌 떨었음 눈 꾹꾹 누르니까 머리가 깨질 거 같더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경치료 주사랑 부분마취 주사중에 뭐가 더 아퍼? 비교도 안되게 부분마취가 더아픈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치료를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 치과 마취 주사보다 아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솔직히 치과주사는 별로안아팠어서 부분마취 얼마나 아픈건지 모르겠거든..수술느낌 느껴지는거면 진짜 무서웠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눈 부분마취 ㅌㅋㅋㅋㅋㅋㅋ 5월에 해서 고통 다 기억나는데 눈임 무조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눈커플에 맞는 게 더 아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혹시 라식후기 들려줄 익들 있니..? 너무너무너무 하고싶은 수술인데 너무너무너무 무서워ㅠㅠㅠㅠ 참고로 렌즈도 무서워서 못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눈 했는데 다른곳은 솔직히 무섭기도 하고 별로 할 생각없거든 근데 눈 한번 더 하고싶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수면하고 부분마취해서 그런가 시작부터 안 아프고 나와서도 그냥 내 눈에 무거운 게 있구나... 하고 약 시간 맞춰서 잘 먹으니까 1도 안 아팠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눈매교정만 좀 많이 아팠고 나머지는 아픈거 하나도 없었는데 눈 하나 하고 나니까 다른데도 다 고치고 싶어지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헉 나는 쌍수는 하나도 안 아팠고 오히려 사랑니 빼는 게 더 아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 붓기 다 빠지고 완전 예뻐지긴 했는데 더 예뻐질 수 있다고 해도 성형 더는 못하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내가 우주최강 겁쟁이인것도 있지만 쌍수하고 다른건 절대 안하야지 생각했어 한쪽눈하고 다른 한쪽눈이 남았던 그 절망감...아직도 잊지못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쌍수하고 코 높아보이게 바뀌어서 오히려 더 생각없어짐..!!! 이제 더이상 건드릴 일 없당...라식이랑 교정은 빨리 새로운 기술나와서 후유증이랑 부작용 없어지면 하고픔 ㅠ근데 그전에는 안할 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눈 했는데 코하면 죽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나도 ㅠㅠㅠ 다 쌍수 안아프다고 하던데 난 진짜 아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눈 하니까 코 하고 싶고...... 하지만 돈도 없고 용기도 없어서 꾹 참으니까 얼굴형이 또 스트레스더라..... 코도 무서워서 못했는데 안면윤곽은 죽어도 못할 거 같아서 맨날 셀프 마사지 중이야ㅋㅋㅋ 눈 하고나니까 성형전에는 안보이던 특징들도 확 단점처럼 부각돼서 보이더라고ㅠㅠ 쌍수에서 스탑할래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안을 했는데 읽씹하는 심리는 뭘까
17:07 l 조회 1
남아공 경기 지면 축구 탈락이야?
17:07 l 조회 2
아 배고파 빨리 집에가서 저녁 먹고 싶어
17:07 l 조회 2
진짜 엄마랑 안싸우고싶다
17:07 l 조회 1
우울증약 먹으면 효과있어?
17:07 l 조회 2
HLE 바위게장….나도 먹어보고싶넼ㅋㅋㅋ
17:07 l 조회 2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2
17:06 l 조회 12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3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2
17:06 l 조회 7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1
17:06 l 조회 5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7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2
17:05 l 조회 13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4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3
17:05 l 조회 19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5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3
17:05 l 조회 17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2
17:04 l 조회 23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