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내 사촌 중2인데 지금 165 정도라 키 더 클 것 같다고 자긴 앙증맞은 키 되고 싶다면서 속상해한다는데 진짜 이해 안 된다.. 나이 들수록 생각 달라지겠지? 난 진짜 중딩 때부터 키 작은 거에 컴플렉스 있었고 성인인 지금도 158 밖에 안 돼서 자괴감 장난 아닌데ㅋㅋ.. 난 160 후반이 워너빈데 진짜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읭 아니 다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변엔 크고 싶다는 애들이 더 많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못가진걸 탐내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엔 몰라도 지금은 키크고 싶어하는 사람이 더 많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어렸을때부터 나만 커서 선생님이 차별하고 그래서 항상 작아지고 싶었어..... 굽히고 다니느라 척추측만증 걸리고 그랫었는뎈ㅋㅋ 지금은 만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릴 땐 작은게 좀 더 좋은 거 같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땐 주변에 본인정도 되는 애들이 별로 없어서 더 그런듯......하 부럽기만하다 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키큰애들은 좀 작아지고싶어하고 작은애들은 커지고싶어하던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피 남자 어때???
22:27 l 조회 1
바디브러쉬 쓰다가 등에 상처 개ㅐㅐㅐ크게 남 어떡해…?????
22:27 l 조회 1
흰양말만 신는 익들아
22:27 l 조회 1
공기계로 알뜰폰 개통하고 핫스팟 켜도 와이파이로 뜨는 거 맞지??
22:27 l 조회 1
이집트 벨기에 이란 셋 중에 32강 어느 나라 만나는게 제일 쉬울거 같음?
22:27 l 조회 1
인사팀인 익들 있니?1
22:27 l 조회 4
배달 주문한지 2분됐는데 기사님 벌써 가게임
22:27 l 조회 7
빈티지쇼핑 하는데 장바구니 담고 구경하는 사이에 품절됨 ㅜ
22:27 l 조회 4
근데 자기가 돌싱이 아닌데 상대는 돌싱 ㄱㅊ다는 애들은
22:26 l 조회 7
Gs택배 언제쯤옴..?
22:26 l 조회 2
다들 삼전이나 하이닉스 몇 주 잇어?? 5
22:26 l 조회 10
아이패드 색깔리 맘에 들어서 그냥 사는거 돈낭비일까2
22:26 l 조회 7
도어락 교체해본익들 얼마주고했어?2
22:26 l 조회 4
생리할땐 막 10시간 12시간 이렇게 자야한다던데 난 잠이 안와
22:25 l 조회 5
타코사마 임신했는데 8
22:25 l 조회 37
인생에 현타오고 고민되는데 봐줘 1
22:25 l 조회 9
하닉 오늘 ㄹㅇ 코인무빙이였음ㅋㅋ1
22:25 l 조회 8
오랜만에 포스틱먹엇는데
22:25 l 조회 6
요새 왤케 귀걸이하는 애들이 안 보이지
22:25 l 조회 8
내가 친한 친구한테 열등감이 있는 줄알았는데 아니였어1
22:2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