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촌 중2인데 지금 165 정도라 키 더 클 것 같다고 자긴 앙증맞은 키 되고 싶다면서 속상해한다는데 진짜 이해 안 된다.. 나이 들수록 생각 달라지겠지? 난 진짜 중딩 때부터 키 작은 거에 컴플렉스 있었고 성인인 지금도 158 밖에 안 돼서 자괴감 장난 아닌데ㅋㅋ.. 난 160 후반이 워너빈데 진짜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싶음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내 사촌 중2인데 지금 165 정도라 키 더 클 것 같다고 자긴 앙증맞은 키 되고 싶다면서 속상해한다는데 진짜 이해 안 된다.. 나이 들수록 생각 달라지겠지? 난 진짜 중딩 때부터 키 작은 거에 컴플렉스 있었고 성인인 지금도 158 밖에 안 돼서 자괴감 장난 아닌데ㅋㅋ.. 난 160 후반이 워너빈데 진짜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