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3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6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그렇게 상쾌할 수가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공기냄새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죽여 중국 죽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담배필때 잠깐벗ㄴ을때 천국인게 넘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아무도 없응 때 잠깐 벗었다가 저 멀리서 사람 보이면 다시 쓰고 그런ㄷ ㅏ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밤이 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밤에 사람없을때 잠깐 내리면 너무상쾌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걍 사람 있어도 가끔 벗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밤에 알바끝나고 집 올라갈 때 사람 없어서 잠깐 내리고 걸으면 진짜 눈물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낮에는 요즘 하루살이들 날아다녀서 마스크 끼는게 행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 없을 때 빼면 진짜 천국... 왜 마스크 안 낄 때는 이걸 몰랐을까 ㅜㅜ 아 진짜 벗고 싶어 ㅜㅜㅜㅜㅜㅜㅜㅜ 종식되면 놀이동산 노래방 뭐 이런 거 바라지도 않아 그냥 마스크 벗고 다닌다는 거에 너무 행복할 듯 흐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마스크 벗고 다니는 것만이라도 좀... 얼른 그런 날이 왔으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맞아 ㅠㅠㅠ 집에 가다가 슬쩍 사람있는지 보고 없으면 살짝 내리던지 밑에 살짝 공기 통하게 하는데 그렇게 상쾌할 수 없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ㅜㅜ 맞아 원래는 냄새로도 계절 구분했는데 이제는 의식하고 내려야 느끼더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마스크 안 쓰고 다닐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다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사람 한 명도 없을 때 잠시 마스크 벗으면 ㄹㅇ 극락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새벽에 진짜ㅠㅠㅠ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ㅠㅠㅠㅠ너무 답답햐서 벗을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밖은 그나마 실내보단 나으니까 아무도 없는 거 확인하고 잠깐 해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니까 진짜 눈물난다..마스크 없이 공기 마시는 게 이렇게 행복한 일인 줄 알았을까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은행냄새 훅 들어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야 감동 파괴하기 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어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뻘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너무해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위 내 댓글이 제일 머쓱타드 ᵕ̩̩ㅅ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러기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ㅁㅈㅁㅈ밤에 아파트 단지나 공원같은 곳에 사람 아무도 없을 때 잠깐 벗는데 ㄹㅇ시원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ㅏ ㄹㅇ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순간 느껴지는 상쾌한 공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가을냄새 행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주 잠깐 인데도 ㅜ 살맛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숨도 잘쉬어지고 겁나상쾌함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아침에 학교 지각하면 등굣길에 아무도 없는데 마스크 벗고 아침공기냄새 맡으면 죽여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상쾌한것도 그렇고 난 이제 모르는사람들 있는곳에서 내 얼굴을 비춘다는거 자체가 어색해... 낯선사람한테 얼굴보여주는게 이상하게 느껴질 지경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공기냄새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평소에 아무렇지 않게 맡고 다닌 그 공기랑 냄새가 너무 그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람 없을때 마스크 벗고 숨 한번 쉬는데 진짜 시원함..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ㅠㅜㅠㅠㅜㅠㅠㅠ 진짜 상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그리고 바깥에 있다가 집와서 벗고 공기마실때 그 포근한 집냄새 개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땀찼을때 한번 내리면 겁나 시원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ㅠㅠㅜㅜㅜ마스크 언제 벗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ㅁㅈ 주말 아침 출근길에 그렇게 상쾌할 수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밖에서 마스크 안 쓴게 언제 인지도 모르겠네 기억안나 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공부하다가 새벽 3시넘어서 집갈때 아무도 없으면 벗는데 진짜..바깥공기가 그렇게 상쾌했나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올해 미세먼지없이 공기 진짜 좋은데 정작 마스크끼고다녀서 맑은공기를 못 마심ㅠㅠ
막상 미세먼지 심할때는 마스크 끼고 다니지도 않았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공기 실제로 좋아졌나봐 대기오염 코로나 이후로 뚝 떨어졌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ㅠㅠㅋㅋ 밤에 걸을 때 광활한 사거리에서 나밖에 없길래 마스크 벗고 숨 훅 들이켰는데 너무 상쾌하더라 턱에 바람이 느껴지는 게 그렇게 행복한 줄 몰랐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병원비 급하게 필요해서 친구한테 돈빌리는데 청구서 보내달라면 서운함?
13:41 l 조회 2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해서 받아본 익들아 나 궁금한 거 있는데
13:41 l 조회 1
아 오늘 오지랖 쩔엇다 부끄러워1
13:40 l 조회 5
울오빠 가족여행 절대 안 간다 주의였는데 아빠 돌아가시고나서 바뀜
13:40 l 조회 17
하이닉스 또라이네2
13:40 l 조회 24
책/독서 초중반 괜찮다가 점점 별로라 꾸역꾸역 80퍼 봤는데2
13:40 l 조회 6
마운자로 3달 성공 후기 (자세함)
13:39 l 조회 21
아이폰20 내년에 나올지말지는 아직 모르는거지?1
13:39 l 조회 4
하닉 언제까지 갈까
13:39 l 조회 16
하닉 외인이랑 기관은 왜 인버스탓을까1
13:39 l 조회 21
파프리카 맛있다
13:39 l 조회 5
유품정리 업체 불러본 익잇어? 대충비용얼미들엇어?
13:39 l 조회 5
친한 친구 할머니 장례식 가야하나…3
13:39 l 조회 12
궁금한거 하이닉스 300에 다들 판다는데2
13:39 l 조회 20
변호사 선임 안 하면 아무리 혼자서 증거 자료 잘 정리하고 제출해도 불리할까?1
13:39 l 조회 6
백수 집 답답
13:39 l 조회 4
퇴사 사직서 다 결재 넘어갔는데 번복하는 경우도 있나..?
13:39 l 조회 7
아이폰13미니 아직도 쓰고 있는 익들 있어?1
13:38 l 조회 9
쿠우쿠우 VS 치킨3
13:38 l 조회 8
해외였으면 악플테러가 아니라 진짜 테러 당해
13: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