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만들어보는데.. 아 소스가 2~3인용이라구? 난 야채 양도 많이한 것 같으니까 다 넣으면 되나? 흠 일단 반만 넣어보자 (버섯맛보기) 에이모야 다 넣어도 되겟다^0^ 이러고 다 넣었는데 버섯엔 그냥 소스가 잘 안배인 것 ... 한입 먹고 개짜서 새우 볶아서 넣도 밥도 비비도 해도 진짜 못먹겠어서 꾸역꾸역 먹다가 버림.... 하 ... 좀 찾아볼걸 .....진짜 아직도 짜 ....... 걍 버릴거 한입 먹자마자 버릴걸 괜히 꾸역꾸역 먹어서 내 혈관한테 못할짓한것같고... 하 ..

인스티즈앱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