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은 셋중에서 제일 먹고싶은데 혼자 다 못먹어ㅠㅠ 면불면 맛없잖아 22뿌링클도 땡기는데 집에 치즈맛닭강정과자가 있어서 고민중 먹어본 익들 알겠지만 맛진짜 비슷하잖아 33셋중에서 제일 안땡기긴한데 맛있어 가게가까워서 포장하면 배달비도 안들고 4천원 할인 쿠폰도 있음 15분 기다리면 뜨거운 치킨 바로 흡입가능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11은 셋중에서 제일 먹고싶은데 혼자 다 못먹어ㅠㅠ 면불면 맛없잖아 22뿌링클도 땡기는데 집에 치즈맛닭강정과자가 있어서 고민중 먹어본 익들 알겠지만 맛진짜 비슷하잖아 33셋중에서 제일 안땡기긴한데 맛있어 가게가까워서 포장하면 배달비도 안들고 4천원 할인 쿠폰도 있음 15분 기다리면 뜨거운 치킨 바로 흡입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