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30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삼성 다음 폰 기다릴 건데 아 바꾸자마자 아이폰 다시 갖고 싶고 그럴까봐 무섭다 삼성 다음 폰은 카툭튀 하지 마세요 울트라 보고 기절할 뻔 했어요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진짜 카툭튀 싫어..ㅜㅜㅜㅠ이거 땜에 플립고민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립 방수 안 돼서 ㄹㅇ 별로인 거 같아,, 사실 플립2 방수 되는 거 기다리는 중인데 개비쌀 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주변에서 아이폰 쓰다가 삼성 간 사람들 결국 다 돌ㅇㅏ오더라... 내 주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만약 후회되면 큰일이야 폰 한 번 바꾸면 2년은 써야 되는데 그 2년을 어케 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인간은 후회하면서 사는 것임 ㅋㅋ 아이폰 사도 삼성 갈 걸 그랬나 후회할지도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그러다 세 번이나 아이폰으로 다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내 미랜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삼성 예뻐...
나 카툭튀 싫어했는데 노트20울트라 실물보고 그자리에서 결제함ㅋㅋㅋㅋ카툭튀도 예쁘더라... 한 1mm만 낮았으면 좋았을 것 같긴 하지만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울트라 ㄹㅇㄹㅇ 별로여서 깜짝 놀랐음,,, 카툭튀 때문에 진짜,,, 근데 카메라 개선명해서 신기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난 카툭튀없는게 케이스끼면 그부분이 움푹 들어가서 이제 별로더라ㅠㅠ쌩폰이면 카툭튀없는게 낫겠지만... 어느정도의 카툭튀가 있고 평평할때 ㄹㅇ예쁨... 카메라 진짜선명하고 50배줌 개신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 줌 해보고 진짜 개놀램 내 눈엔 안 보이는데 휴대폰이 봐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ㄹㅇ 나 사진찍어보고 개식겁했잖아...ㅋㅋㅋ
나 6층 사는데 내방 창문에서 놀이터에서 노는 내동생 얼굴 겁나 잘보이게 찍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툭튀도 투명케이스 끼면 해결이고 아이폰이 워낙 이쁘게 뽑아서 그렇지 디자인이나 색상 난 엄청 잘뽑는다고 생각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난 갤럭시 계속 쓰다가 아이폰 간거 2년 내내 후회하고 돌아왔는데
너도 아이폰만 계속 쓰고 기능은 아이폰 최고 아이폰이 나랑 찰떡 이거면 갤럭시 가서 후회항수도
삼성페이, 파일 정리 절대 못 잃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기능은 솔직히 볼 줄 몰라서 거기서 거기인 거 같고,, 걍 삼성페이랑 아이폰 디자인만 합쳐주면 아무거나 상관없는데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갤럭시는 2주간? 대여해서 체험하는 서비스도 있으니까 갤럭시 갈아타기 전에 신청해서 써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세상에 그런 거도 있다니 역시 한국제품이야 알려줘서 고마워,,, 다음 폰 나오면 잘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내 후회 막아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주까진 아니고 to go 서비스라고 며칠동안 이용할 수 있는거야 다음에 한번 ㄲㄲㄱ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응응응ㄱ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는 갤아갤아 유목민 생활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난 삼성페이 쓰면서 아이폰 생각 1도 안 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나도그래 둘다 편해서 아이폰 쓰다 질리면 삼성가고 삼성질리먄 다시 아이폰온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삼성페이가 제일 부럽긴 한데 뭔가 그 어플 열고 닫을 때 아이폰이 예쁘다고 해야되낰ㅎㅋㅎㅋㅎㅌㅎㅋㅌㅊㅌㅋㅋ 아이폰 내부 못 잃겠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삼성페이 한번 쓰면 그 편안함에 헤어나지 못함 아이폰으로 바꾸는 이유가 카메라인듯이 갤럭시로 바꾸는 이유는 삼성페이인것....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 카메라 거의 안 쓰고 과제 기억용으로만 써서 아이폰 인덕션도 구리고 삼성 카툭튀도 구리고 진짜,,,,,,,,, 삼성페이만 보고 삼성 갔다가 아이폰 디자인 찾고 광광 울까봐 무서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아빠가 이상한거야 내가 이상한거야
17:02 l 조회 1
쿨생리대 좋당
17:02 l 조회 4
배아파서 죽는줄알았네..
17:02 l 조회 2
26살에 9급 공무원어때
17:02 l 조회 4
커피 못먹는 사람이라 너무 힘듦
17:01 l 조회 7
행복주택 서류 젳출 대상자 됐는데 서류내는거 ㄹㅇ 복잡하네 ㅋㅋㅋ ㅠㅜㅠ
17:01 l 조회 6
나 골반 그렇게 없어보여?1
17:01 l 조회 23
취준생들 하루에 몇개 지원해?2
17:01 l 조회 10
만화/애니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17:00 l 조회 3
버버리 파데 좋다길래 두개샀는데 로드샵이 나은디
17:00 l 조회 6
서울에서 엄마랑 놀만한게 잇나?
17:00 l 조회 7
월세집 이런경우에는 실외기실 청소비용 청구해도돼?2
17:00 l 조회 10
난 우는 아기로 컨플레인 거는 승객이 더 싫은거 이해감 2
17:00 l 조회 28
샌들 사려는데 브랜드측에서 정사이즈 추천하면
17:00 l 조회 6
나 주 14.5시간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9
서브웨이 오렌지초코칩쿠키 아는사람?
16:59 l 조회 6
직장인인데 잠패턴 망했어
16:59 l 조회 7
불닭볶음탕면에 체다대신 모짜렐라 넣어도 맛있나???3
16:59 l 조회 7
너네같으면 손절한 친구 연락해서 돈 회수할거야?? 4
16:59 l 조회 12
엄마가 말귀를 너무 못알아먹어
16: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