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캐시템은 한 번 착용하면 옥션에서 못 파나요?? 키르마의 가위??인가 이거 사용 못하던데ㅠ 뭐 스라벨 레드라벨 블랙라벨 피스 돌리면 된다는데 지식인을 찾아봐도 피스가 정확히 뭔 지 안나오네여ㅠㅜ| 이 글은 5년 전 (2020/1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캐시템은 한 번 착용하면 옥션에서 못 파나요?? 키르마의 가위??인가 이거 사용 못하던데ㅠ 뭐 스라벨 레드라벨 블랙라벨 피스 돌리면 된다는데 지식인을 찾아봐도 피스가 정확히 뭔 지 안나오네여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