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828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이 글은 5년 전 (2020/1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캐시템은 한 번 착용하면 옥션에서 못 파나요?? 

 

키르마의 가위??인가 이거 사용 못하던데ㅠ 

 

뭐 스라벨 레드라벨 블랙라벨 피스 돌리면 된다는데 

 

지식인을 찾아봐도 피스가 정확히 뭔 지 안나오네여ㅠㅜ
대표 사진
용사1
착용한 캐시템은 뭔 짓을 해도 교환불가
피스는 스라벨+스라벨=레드라벨/스라벨+레드라벨=블랙라벨인데 일반 마스터피스말고 프리미엄마스터피스로 피스해야 교환가능임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한번 착용하면 못팔구여 가위로는 일반 장비템만 자를수있어
피스하려면 최소 스라벨 캐시옷 두개나 레드라벨+스라벨 이렇게 갈아야되는데 캐샵에서 프리미엄 마스터피스 분홍색 사서 피스하면됨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피스로 한벌옷을 뽑고싶으면 스라벨이나 레드라벨 한벌옷 먼저 피스에 넣고 재료 스라벨 아무거나 넣으면 피스댐니다 레라벨은 베이스로 쓸수있고 재료로는 못써 레라벨을 베이스로 갈면 블랙라벨 나오고 스라벨을 베이스로 갈면 레드라벨이 나와유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플래티넘 카르마의 가위 - 사람들⍤⃝𓂭 착용하기 괜찮을만한 아이템엔 모두 "가위 횟수" 가 존재함.(캐시는 착용이후 교환 절대불가 일반 아이템 말하는거) 보편적으로 장착시 교환 불가 템을 착용을 하면 그 아이템은 교환 불가가 되고, 옥션에 팔고 싶어질 경우 플래티넘 카르마의 가위를 이용해 (캐시샵 마일리지를 모아서 한달에 한번씩 마일리지샵에서 파는거 사는게 가장 유용) 아이템의 가위 횟수를 -1 차감시킴 -> 사용했을 경우 남은 가위 횟수는 9. 옥션에서 가위횟수에 따라 템 가격⍤⃝𓂭 달라지기도 함. 가위횟수가 0,1,2면 가격⍤⃝𓂭 엄청 싼 경우가 많음. 0은 문신템이라고도 불림 (교환⍤⃝𓂭 더이상 안되니까) + 가위로 자르고 나서 그 아이템을 꼈다 뺐다 하는건 계속 반복해도 괜찮음. 하지만 창고에 넣거나 하는 행동은 x 잘못해서 옮기거나 하면 가위랑 가위횟수 그냥 날림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피스.
캐시샵엔 메이플로얄스타일 이라는 2200원짜리 랜덤으로 뽑기해주는 아이템을 판매함. 캐시샵에서 로얄스타일을 더블클릭하면 이번 로얄동안 나올 아이템⍤⃝𓂭 뜨고, 그중 맨 앞에있는 s가 붙어있는 모자 옷 신발 망토 무기 5개를 스페셜라벨 줄여서 스라벨이라고 부름. ~라벨 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은 한정캐시템이라고 보면 됨! 그리고 마스터라벨 줄여서 마라벨이란게 존재하는데 이걸 뽑을때 피스가 필요함.
프리미엄 마스터피스(프마피), 그냥 마스터피스 두 종류가 있고, 프마피로 피스를 해야 피스 결과물을 교환가능하게 만들 수 있고 그냥 보라색 마스터피스를 쓰면 뭐가 나오든 교불이니 분홍색 프마피로 피스하는게 좋음.
피스를 할땐 부위를 정하는데, 예를들어 내가 "옷"을 피스 하고싶으면, 꼭 "옷"을 먼저 넣어야하고, ⍤⃝𓂭 메인은 스라벨이나 레드라벨(뒤에 설명)이어도 상관없음. *단 재료는 무조건 스라벨이어야 하고 재료는 어떤부위여도 상관없음. 옷을 피스하더라도 신발 모자 망토 이런걸 재료로 해도 되기때문에 재료는 옥션에서 가장 싼 스라벨을 넣는게 대표적임. 여기서 만약, 스라벨옷을 본체로 넣고, 재료로 망토스라벨을 넣었다고 쳤을때 운⍤⃝𓂭 가장 좋으면 헤어쿠폰(피스한 캐릭터 성별대로 나옴), 꽤 괜찮으면 마라벨⍤⃝𓂭 나옴. 그런데 운⍤⃝𓂭 보통인 경우 레드라벨⍤⃝𓂭 뜸. 레드라벨은 스라벨+스라벨 피스했을때 가장 안좋게 나오는 거지만, 레드라벨을 메인으로 피스를 한번 더 할 수 있고 마라벨 확률을 높여줘서 괜찮음. 그런데 레드라벨 + 스라벨 을 했는데도 실패했다. 그럼 블랙라벨⍤⃝𓂭 되는데 이건 더이상 피스가 불가능해서 옥션에서도 가장 쌈. 그래서 피스를 할때 보통 블랙라벨⍤⃝𓂭 되면 가격⍤⃝𓂭 너무너무 지나치게 싼 신발이나 망토는 잘 안하는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98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47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3
2:21 l 조회 476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7
1:23 l 조회 66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214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132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243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227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126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76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88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548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502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144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119
레테 한 익들 레테 후회없어?11
06.26 15:19 l 조회 836
지금 278인 용들3
06.26 14:40 l 조회 365
용들은 유니온 몇이야?21
06.26 13:27 l 조회 421
블루베리 농장 270 넘으면 생기는대로 써?3
06.26 13:23 l 조회 501
본인표출 어제 보조무기 만들었다던 메린이인데4
06.26 11:24 l 조회 45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