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햇다가 본가로 들어왓는데 우리집이 5명이서 사는데 되게 좁은 집에 살아ㅠㅠ 왓는데 애들은 다 커서 동화책도 안읽는데 버리지도 않고 빨래도 마르면 개고 빨래 다 되면 널고 해야하는데 안하셔... 난 맨날 아침 일찍 갓다가 저녁 늦게 들어와서 보이는 것만 청소하긴 해ㅠ 화장실도 너무 더럽고.... 예전엔 안그러셧는데 ..
| 이 글은 5년 전 (2020/12/04) 게시물이에요 |
|
자취햇다가 본가로 들어왓는데 우리집이 5명이서 사는데 되게 좁은 집에 살아ㅠㅠ 왓는데 애들은 다 커서 동화책도 안읽는데 버리지도 않고 빨래도 마르면 개고 빨래 다 되면 널고 해야하는데 안하셔... 난 맨날 아침 일찍 갓다가 저녁 늦게 들어와서 보이는 것만 청소하긴 해ㅠ 화장실도 너무 더럽고.... 예전엔 안그러셧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