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089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1
이 글은 5년 전 (2020/12/09) 게시물이에요
진짜 ㄹㅇㄹㅇ예쁜 친구들 사귀게 됐는데 아버지가 ㄹㅇ 잘생기셨어..진짜 깜짝놀람 물론 어무니도 아름다우신데 아부지가 ㄹㅇ 연예인이시더라.. 좋은 유전자다 뷰러워
대표 사진
익인1
맞말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딸은 아빠 닮은 경우가 많더라
우리집은 엄마가 미인인데 아빠가 너무 평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얼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집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얼굴이..(-̩̩-̩̩͡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ㅋㄱㄲㄱㅋ이거 울집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나도 울 아빠 닮음~ ㅎㅎ 이목구비는 좋은ㄷㅔ 얼굴형까지 너무 판박인 게 쫌... 안타깝긴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목구비 좋은게 어디여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쟈 아빠 땡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아빠 잘생겼는데,,,,난 왜,,,,왜,,엄마도 예쁜데 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익 예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빠 단점만 모아 태어난게 나야나~~~~~~~~그나마 얼굴형은 감사하고 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빠잘생겼는데
엄마를 닮아서..^^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맞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우리 아빠 남자들이 생각하는 미남? 눈썹 찐하고 콧대 날카롭고 높은 그런 상인데... 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울 아빠도 좀 미남형이긴 한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지만 난 성형을 했지 후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난...진짜진쯔 예쁜 애가 아니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딸은 보통 아빠 닮는거 맞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진짜 딸은 아빠가 젤 중요함 내 주변 웬만하면 다 그랬어,,,, 물론 나도 엄마껀 안 받고 아빠 유전자만 받아서..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아빠 문재인 닮아서 나도 문재인 닮음 ... ㅎ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으면안대는데ㅜ너무 터졌어... 아냐 이뻐익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 관상 ㄹㅇ 좋을 것 같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ㄱㅋㄱㄱㅋ아니ㅋㄱㅋㅋㄱㄱㄲㄱㅋ그냥 순수하게 웃겨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맞아 울언니가 진짜진짜 이쁜데 아빠 어릴때랑 똑같이 생겼다 친구들이 아빠얼굴보면 깜짝 놀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아빠 좀 이국적으로 예쁘게 잘생긴 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나도 둥글둥글..멋진 몸매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아빠 ㄹㅇ 잘생겼는데 엄마 쪽 파워 유전자라 나랑 동생은 망함.. 엄마가 예전에 술먹고 미안하다고 했었음ㅋㅋㅋ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아빠 진짜 완전 fox상인데 그래서 나도 아기 fox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아빠 완전 잘생기셨는데 난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빠.. 닮고싶어요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아빠 닮았는데 얼굴형이 엄마를 닮아서 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 마자 나 아빠 닮아서 우리 엄마 눈에만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우리 친가 딸들 다 예쁨 !
난 ,, 엄마 미안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ㅈ 아빠 얼굴형 닮은거 감사하는 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빠 미안 ,, 난 누구유전자인걸까 돌연변이인걸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엄마 아빠좀...잘고르라해짜나ㅜㅜ(맨날 치는 장난이니 진지한사람 미리 사양합니다. 엄빠 이혼했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아빠 잘생겼는데 나는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울집은... 내가 돌연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울아빠 예쁜 미남인데 언니랑 나 둘다 하나도 안닮음...
아빠 콧대 장난아닌데 우리 자매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말 예븐 사람들 보면 아버지가 미남이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아빠 20대때 모델제의받을만큼 쌍커풀뚜렷한 미남인데 진짜 1도안닮음 코도 눈도 1도 나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그리고 약간 홍콩 배우들 느낌으로 잘생기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이쁘단 소리 듣는데 아빠가 잘생기셨어 형제중에 배우 잇으시고... 얼굴 작은거랑 얼굴형 코는 아빠 판박이고 눈만 엄마 닮음... 나 딱 보면 누가 봐도 아빠 딸... 아빠 고마웡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우리아빠진짜 톰 크루즈 리즈시절 느낌인데 얼굴크기가 좀 있는 편이란 말이야? 근데 나는 아빠 이목구비 여자버전에 아빠얼굴크기 닮아서 안 이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 다른의미로 아빠를 닮아버림..그래서 친가가면 거의다 공장임 그냥 찍어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자 외할아버지 엄청 잘생기셔서 우리 엄마도 엄청 예쁜데
우리 아빤 평범해서 나도... 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울아빠 잘생겼는데 나 안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울아빠보다 잘생긴 사람 못 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아빠도 눈도 크고 미남인데 나 울아빠랑 똑같이 생겼는데 안 예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 아빠 혼혈로 오해받을 정도로 눈크고 코높은데 난 왜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주변은 뭔가 아버님이 진하게 잘생긴 느낌 미남이시면 딸도 예쁘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집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
15:34 l 조회 1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3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
15:33 l 조회 6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
15:33 l 조회 21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1
15:33 l 조회 6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1
15:33 l 조회 8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6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6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3
15:32 l 조회 8
양파절임소스나 장아찌소스나 그게 그거겠지?
15:32 l 조회 6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3
15:32 l 조회 16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15
지금 여름날씨 딱 좋다 진심
15:32 l 조회 5
주식 물려서 스트레스때매 저녁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야겠다1
15:31 l 조회 7
와플 기계랑 아이스크림 기계사서
15:31 l 조회 11
와~ ㅋㅋㅋㅋ 개웃긴다 피티 3개월 끝나고 연장할말 오늘 결정하는건데2
15:31 l 조회 18
6시 반에 참치 먹으러 가는데 일 하고 오니까 넘 배고파.. 불닭 먹어말아3
15:31 l 조회 10
입술필러 이틀차인데 6
15:30 l 조회 23
솔지 이주영님은 외국팬들이 많은거야?2
15:30 l 조회 11
2주동안 몇키로 뺄 수 있을까 ........4
15:3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