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그냥 생크림이 아니라 우유크림이라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한 크림맛에 안에 케이크시트가 진짜 촉촉해... 층마다 산딸기퓨레? 이런거 들어가있는데 냉장고에 넣었다가 바로 먹으면 퓨레가 아삭아삭해져서 식감 대박이여.. 원래 케이크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완전 순삭했쨔나... ^^ 뚜쥬 시그니처 케이크니깐 다덜 언젠가 꼭 한번 묵어봐💕
| 이 글은 5년 전 (2021/1/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그냥 생크림이 아니라 우유크림이라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한 크림맛에 안에 케이크시트가 진짜 촉촉해... 층마다 산딸기퓨레? 이런거 들어가있는데 냉장고에 넣었다가 바로 먹으면 퓨레가 아삭아삭해져서 식감 대박이여.. 원래 케이크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완전 순삭했쨔나... ^^ 뚜쥬 시그니처 케이크니깐 다덜 언젠가 꼭 한번 묵어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