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784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16
이 글은 5년 전 (2021/1/11) 게시물이에요
마라탕에서 되게 잘 끓인 찌개가 됐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고기찌개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임 나 잘 가는 마라탕 집에 삼겹살있는데 절대 안 넣어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름 엄청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라탕에서 쓰는 고기 머였지..? 소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양고기나 소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기름 엄청 뜸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갠적으로 스팸도 진짜 안맞았어ㅋㅋ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팸넣으면 잘 끓인 부대찌개 같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라탕 국물 맛이 완전 사라지고 이건 뭐지 싶은 국물 맛이 되었어ㅜㅜㅜ 입맛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적어둬야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만 아니야??? 대패삼겹살 젤 조아하는데ㅜㅜㅜ 삼겹 넣어도 마라탕 맛 낭날하던뎉!! 내가 먹는곳은 청주 ㄹㅊㅊ.. 마라탕에 대패 넣는사람 없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랑 비슷한 원리로 나 소세지 안넣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근데 나 예전에 마라탕 시켰는데 햄 들어있는거 보고 ㄹㅇ짜식...그냥 햄도 아니고 김밥용 햄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샹궈에는 마싯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쩐지..나 마라 이름들어간거 안좋아하는데 맛있길래 뭐지? 왤케 맛있음? 했는데 돼지고기 소고기 가득가득했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집에서 할때 대패 제일 먼저 넣고 기름 하나도 안넣고 빠짝 익혀서 한다,, 그럼 진짜 짱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스 나도 집에서 해먹으려는데 그럼 대패삼겹살 굽고 기름 다 닦아내?! 고기 기름 있어야 맛있는고 아니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닦지는 않고 원래 기름 넣고 파랑 마늘이랑 넣고 볶다가 하는데 고기넣을 때에는 고기 먼저 익히고 그 기름에 파랑 마늘이랑 넣고 ~~이렇게 순서를 바꿔서 했어!
이상하게 기름이 너무 많다 싶으면 기름 좀 닦아내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하!! 고마워 익이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1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
13:26 l 조회 2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할 것 같으면 피티가 낫지?
13:26 l 조회 2
우히히 시험 끝나서 나혼자 혼놀 해야징
13:26 l 조회 2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4
13:24 l 조회 3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
13:24 l 조회 7
나 변비일까..?🥹3
13:24 l 조회 10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8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3
13:23 l 조회 12
홍콩 vs 마카오3
13:23 l 조회 11
골반 있?없? (봐쥴랭🥺🥺👉🏻👈🏻) 9
13:23 l 조회 30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2
13:22 l 조회 17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8
13:21 l 조회 20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3
13:21 l 조회 14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9
13:21 l 조회 26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3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7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4
13:2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