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401l 0
그 때 안 보고 지금 정주행 중인데 제일 인기 많았던 커플이 누구야???
추천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23456

1개월 전
익인529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30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31
현영.. 이라기 보단 영주 좋아하긴 했지만 현쥬같은 사람이 있으면 매력 거부하기 힘들 것 같았었징
다들 너무 매력있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32
현우현주
•••답글
익인549
현우 현주 ,, ❤️
인생네컷 레전드ㅠㅠ

•••
1개월 전
익인534
규빈영주 현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36
그때는 편집땜에 현영이 젤 많았지 나도 현영 응원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37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38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39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40
영주현우 현주현우 진짜 대박이었다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41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42
영주현우였는데 현주현우 데이트가 파급이 강해ㅛ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43
영주현우 도균현주.....
•••답글
익인543
근데 다시보니까 현우현주 텐션 대박이더라
•••
1개월 전
익인544
영주 현우.. 근데 규빈이도 마음에 항상 아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45
난 영주현우 나랑규빈
•••답글
1개월 전
익인546
영주규빈... 내게와영주 잊지못행
•••답글
1개월 전
익인547
영주규빈 ..
•••답글
1개월 전
익인548
현우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50
영주 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51
영주현우.. ㄹㅇ 운명같은 만남이라고 생각해서 과몰입했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52
영주 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53
영주현우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54
현주도균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55
난 규빈영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56
쓰니 나야? 나 지금 정주행중인디
•••답글
1개월 전
익인557
나는 영주규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58
영주 현우
도균 현주 응원함ㅠㅠㅠㅠㅠ
현주가 도균이같은 사람 만나서 행복했으면 했어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59
영주현우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60
나는 도균현우 응원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61
현우영주 응원하긴 했는데 별개로 젤 좋아한 사람은 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62
현영... 현우영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63
영주현우 재호다은
•••답글
1개월 전
익인564
그때는 영주현우 지금은 현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65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66
영주규빈 현주도균
•••답글
1개월 전
익인567
현우영주 재호다은 도균현주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68
1개월 전
익인569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70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71
1개월 전
익인572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73
그냥 도균이를 응원했음ㅋㅋ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74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75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76
나 규빈영주.... 왜냐면 내가 연하 좋아하거든..
•••답글
1개월 전
익인577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78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79
현영커플
•••답글
1개월 전
익인580
영주현우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81
규빈영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82
재호다은!
•••답글
1개월 전
익인583
도균현쥬
•••답글
1개월 전
익인584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85
영주규빈
•••답글
1개월 전
익인586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88
1개월 전
익인589
영주규빈 현주도균
•••답글
1개월 전
익인590
그냥 응원하는 커플없이 현주보는 재미로 봄..굳이 고르자면 현주익인(나)^^
•••답글
1개월 전
익인591
현우랑 영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92
현우 영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93
난 영주에 몰입해서 영주현우 / 영주규빈 둘 중에 하나이길 바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94
영주현우ㅜㅠㅠ 하
•••답글
1개월 전
익인595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596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97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598
영주 규빈
•••답글
1개월 전
익인599
영주규빈
•••답글
1개월 전
익인600
영주현우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01
도균 현쥬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02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603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604
도현ㅠㅠㅠㅠ
•••답글
익인604
둘이 너무 잘어울렸어 뚝딱이는 도균... 예쁘고 귀엽고 다하는 현주ㅠㅠ
•••
익인604
규빈 영주도 밀었는데 하나도 안이뤄졌네.. 역시 내가 솔로인 이유가 있었어
•••
1개월 전
익인605
도균현주
•••답글
1개월 전
익인606
규빈영주..
•••답글
1개월 전
익인607
마음으론 영주현우인데 영주 사랑받고 행복하라고 머리는. 규빈영주..
•••답글
1개월 전
익인608
현영 ㅋ 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09
규빈 영주
현주 도균

•••답글
1개월 전
익인610
나는 현우현주 or 도균현주
영주현우보다 현주현우 케미가 더 좋았음 난
영주는 규빈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611
1개월 전
익인612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613
영주규빈..
•••답글
1개월 전
익인615
영주현우....
•••답글
1개월 전
익인616
영주 현우 ㅜㅜㅜ서사가 드라마여
•••답글
1개월 전
익인617
영주규빈..
•••답글
123456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자애가 밥 먹자는데 돈 누가 냄?882 04.22 13:57 97557 50
여름철 대중 교통에서 뚱뚱한 사람 민폐다695 04.22 11:23 50339 7
농협은행 쓰는 거 왜이렇게 싫지608 04.22 19:47 14427 5
자식이 ㅈr살하는것과 사고사 뭐가더슬플까?352 04.22 23:04 21126 9
쿠키런/킹덤 아직 퓨바 없는 까까 있어?104 04.22 14:32 10127 2
42775287 급한데 진짜 진지하게 퇴사고민 들어줄 사람... 제발 도와주라ㅠㅜ(긴글주의,요약있음) 3:05 1 0
42775286 익들아 내가 내일 하루종일 공부해야하는데 골라주라 젭알 3:05 1 0
42775285 허버허버 쓰는 이유 3:05 1 0
42775284 아니 왜 벌써 세시야 3:05 2 0
42775282 고딩때 친구들한테 커밍아웃한 썰 3:05 4 0
42775280 모든 사람에게 열등감을 느끼는데 이거 어떻게 고쳐 3:05 4 0
42775279 생리 직전에 말이야... ㄸ쌀때도 생리통처럼 아파...? 3:04 7 0
42775278 이성 사랑방/곰신 자대배치 육군군수사령부 받았다! 3:04 5 0
42775277 이성 사랑방 남사친때문에 스트레스 3:04 7 0
42775276 지금 인티 나만 버벅거려??4 3:04 8 0
42775275 충남대 공부 잘하는 학교야...?3 3:04 21 0
42775274 오랜만에 맥주 깠다🍻 3:04 5 0
42775272 20살인데 만 18세면 정신과 혼자 못가지?7 3:03 13 0
42775271 다들 라면에 치즈넣을때 체다치즈야 피자치즈야2 3:03 10 0
42775270 급한데 진짜 진지하게 퇴사고민 들어줄 사람... 제발 도와주라ㅠㅜ(긴글주의,요약.. 3:03 7 0
42775268 스페인어 공부 다시 해볼까... 3:03 7 0
42775267 이성 사랑방 술 잘 마실거 같다는 느낌과 성격이 뭐야 ????2 3:03 6 0
42775266 좜지가 간지럽고 냄새나면 병원에 가라고요ㅠ2 3:03 18 0
42775265 익들아 술 잘 마실거 같다는2 3:03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3:00 ~ 4/23 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23 3:02 ~ 4/23 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병무청에서 잘못 온 입영문자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법 64
유연하고 점잖게 대처했다는 학계의 정설